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팁) 디아블로3에서 네팔렘들을 빡치게 하는 정예몬스터들의 특성
게시물ID : diablo3_2313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뽀뿌뿌
추천 : 6
조회수 : 2084회
댓글수 : 8개
등록시간 : 2012/05/30 10:24:05
왠만한 보스 심지어는 최종보스인 디아블로보다 세다는 정예몹들의 특성을 정리해보겟습니다

적을알고 나를알면 백전불패...그런거 없고 센놈 만나면 걍 ㅌㅌ

공격계열

역병 - 위에 있으면 데미지를 받는 장판생성. 생성자가 죽을때까지 안없어짐
          대표적인 안무서운 특성가운대 하나 이거달고나오면 ㄱㅅㄱㅅ
신성모독 - 역병과 비슷한 장판기. 일정 시간이 지나면 사라짐. 역병보다 아픔
융해 - 발자취에 불을 남기며 이동. 죽을때 큰 폭발을 일으킴. 다죽이고 템먹다 죽는일 비일비재
감전 - 피격시 전기를 배출
비전강화 - 강한 데미지를 주는 비전파수기 생성. 비전강화 자체만으론 피하기도 쉽고 안무서운데 다른 특성과 연계시
                어라? 하는 순간에 끔살
포격 - 강한 불덩이를 원거리 포격. 가까이 있는 적은 못때림
연쇄화염 - 몹간에 화염 데미지를 주는 사슬 연결
빙결 - 필드에 얼음결정 생성, 잠시후 폭발하며 작은 데미지와 플레이어 빙결


보조계열

소용돌이 - 플레이어를 자신쪽으로 땡김
벽생성 - 벽을 생성. ㄷ자 ㅡ자 두가지가 있음. 노란놈이 ㄷ모양, 파란놈들이 ㅡ자라고 합니다 제보감사
악몽 - 플레이어를 공포상태로 만들어 도망치게 만듬
환영 - 분신을 만듬
밀쳐내기 - 피격시 날아감. 소용돌이 특성이랑 같이 나오면 개신남 밀당쩜
순간이동 - 말그대로 순간이동
간수 - 속박시킴. 이동만 제한되고 공격과 스킬은 사용가능


특수계열

복수자 - 패거리가 죽을때마다 강해짐
군집 - 하수인 숫자 2배
흡혈 - 피 흡수
피해반사 - 일정데미지를 반사함. 때리다보면 내가 죽음
무적하수인 - 무적하수인을 소환 . 
생명력 연결 - 연결된 몹끼리 생명력/피해 공유. 이건 플레이어 한테 유리한거 아닌가 무슨 능력인지 이해불가
추가 생명력 - 피가 많음
빠른속도 - 이동속도가 존나게 빠름
방패잡이 - 활성화시 모든피해에 면역


멀리서 정예몹을 발견했을때 마우스를 갖다대보고 피해반사/무적하수인/빠른속도/포격 이중 2가지만 포함되도 걍 패스 하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 적어도 전 그래요.
네팔렘버프는 얘네만 주는거 아니니까요..
똥이 무서워서 피하나 더러워서 피하지..안그래요??
더럽게 무서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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