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삼성전자 AS, 고객 잘 해줄수록 저성과자 취급”
게시물ID : bestofbest_23140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내가좀귀엽죠
추천 : 277
조회수 : 42019회
댓글수 : 69개
베오베 등록시간 : 2016/02/08 16:13:51
원본글 작성시간 : 2016/02/08 09:31:55
핵심 부품이 고장나면 고객 요구대로 교환·환불을 해주게 돼 있는데 만약 이행되면 (교환환불율지표에 걸려 저성과자 된다
수리를 하게 되면 무상자재단가’ 지표에 걸려 저성과자가 된다고 설명했다.

출처 http://www.mediatoday.co.kr/?mod=news&act=articleView&idxno=127785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