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가카의 엄청난 나라사랑
게시물ID : humorstory_23233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녹차우유
추천 : 4
조회수 : 441회
댓글수 : 0개
등록시간 : 2011/05/24 20:36:41
제목이 너무 자극적이라 경찰에서 전화오는거 아닌지 모르겠어요ㅠㅠㅠ
무서워요 가카님 민주주의가 무서워요
너무 길어도 끝까지 읽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숫자나 날짜 같은건 틀릴수 있겠지만
김어준의 뉴욕타임즈 들으면서 bbk사건을 정리해서 쓰는거랍니다. 잘 봐주세요^^

시작합니다.
"여러분 이거 다 거지말인거 아시죠~"의 시발점인
bbk사건입니다.

1. 가카는 투자회사인 bbk를 세웁니다. 여기서 개미투자자와 가카의 고대 동문들 제벌들이 투자금액을 유치하게 시작합니다. 

여기서 도곡동 땅이 누구것인지 모르지만 도곡동 땅의 자금인 그 유명한 다스도 140억을 투자합니다.

2. 여기서 투자자문회사의 즉 집합투자업자, 펀드매니저로 불리는 김경준이 전담하고 있지만
투자가 실패합니다. 
 즉 개털이 된거죠. 근데 재미있는게 김경준은 '옵션더밴츠'인 또다른 집합투자회사를 만듭니다. 쉬운말로 새로운 펀드를 유치합니다. 그 유명한 주가조작(작전)을 벌어들여 돈을 벌고 미국으로 튑니다.

근데 너무나도 김경준은 착해서인지 회사돈을 가지고 튀는마당에 가카님 동문인 고대출신(재벌) 동문들 돈을 갚고 도망갑니다. 가카가 소유하고 계신 다스돈은 안 갚습니다. 왜 가카님 돈만 안 갚는지 모르겠는데..
김경준은 가카빼고 나머지 재벌돈은 갚습니다. 소액투자자 돈은 물론 안 갚고요.
돈을 안 갚고 갔으면 문제가 안 됬을텐데....너무 착해도 문제죠
이와중에 가카는 한나라당 대표선발 투표중에
" 왜 남의돈 안 갚고 가야 다행입니까? 나는 그렇게 생각 안 합니다. 돈 갚고 간건 잘 한 짓입니다."
이러십니다. (-ㅅ-;;;;왜 대통령이 된거지..??)
이와중에 가카는 서울시장 취임하면서 청계천 하시고 노동자들 때려 잡으시면서
대통령 선거를 준비하십니다. 댓글알바를 쓰시면서

3. 김경준이 다스 돈 이랑 개미투자자 돈을 안 갚고 튀었는데, 다스가 미국에서 소송을 겁니다.
여기서 미국재판에서는 다스는 투자한 돈 즉, 돈을 벌기위해 위험감수를 위해 주식투자를 한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투자한 돈이므로 갚을 필요없다면서 다스는 패소합니다. 하지만 소액투자자, 개미투자자 돈은 횡령한것이기 떄문에 김경준의 개인 자산 300억을 계좌 출입 금지 시키면서 미국국고로 되면서 소액투자자에게 돌려주기로 판결이 납니다.

4. 대통령 선거중에 bbk가 문제가 되지만 우리 대학생들은 어차피 그놈이 그 놈 이러면서 여자애들이랑 
놀기에 신나거나 앗싸 휴일이다 늦잠이나 자자 이러면서 투표를 안 해서 가카가 대통령이 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 정말입니다. 
강주면에 죽는 수 많은 물고기들 / 멸종위기인 수달의 살 곳을 없애는 공사
공사 목적이 깨끗하고 그린생태계 사업인데 아무래도 자전거 도로 만들어서 그린이라고 하나 봅니다.

가카가 대통령이 되시면서 가십거리, 각종 이슈, 북한 드립, 천안함 침몰시키기 등 으로 
bbk를 숨기면서 착 착 진행시킵니다. 즉 요약하면
김경준이 국가추방당하면 미국에서는 무죄기 때문에 감옥도 안 가고 가카님 무죄로 'Win Win 전략'으로 나가는 거라고 똑똑한 사람들은 생각하면서 제발 투표해야지 3년만 니 하고싶은대로 해라 이러고 있었습니다.


5. 근데 3일전에 김경준이 300억 스위스 은행 출입금지계좌에서 140억을 다스에게 갚습니다.
-ㅅ-~~!!!!!
미국에서는 민사소송이었습니다. 즉 나라가 연관되지 않은 사기 급의 사건입니다. 
김경준 돈 300억은 미국의 국고 입니다. 미국국고를 마음대로 주는 형사소송으로 변했습니다.
가카님 인지 도곡동 땅의 주인인지 누군지 모르지만
bbk가 저희나라에서는 깔끔히 끝나서 다음 대통령도 건들일 수가 없는 사건으로 되서 일이 끝났는데
140억이 욕심이 났나봅니다.
결국 미국 재판관은 빡돌았습니다. 너희끼리 합의 한거냐? 하지만 그 돈은 미국꺼란다.
미국검사들은 다스 쪽 변호사들에게 이 사실이 너희끼리 진행한 것이면 변호사 자격 박탈로 소송까지 갔으며
이 사건을 저희나라 대신에 재조사 하기 시작했습니다.

정말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깔끔히 끝난 사건을 도곡동 땅 주인이 가카인지 누군지 모르지만 140억 까지 욕심나서 결국 조ㅅ 됬습니다. 이거 어떻합니까? 웃음이 안 멈춥니다.^^

역시 미국은 히어로 인가 봅니다. 역시 정의의 편입니다.
저희는 건들지도 못하고, 어떤 젊은 20대들은 관심도 없고, 대선날은 노는 날이라 좋아하는 사람도 있는데
ㅠㅠ

한나라당 전당대회가 7월3일 이랍니다. 대선후보가 확정되는데
미국조사발표는 7월5일이랍니다. 초상집 분위기 대겠네요. 근혜 누님은 쥐새끼는 끝까지 말썽이야 이러시겠네요.

이게 유머가 아니면 무엇이겠습니까?
베오베 가면 난생처음 베오베 네요
베오베 가면 도곡동 땅 주인에게 감사합니다. 이명박 대통령님 감사합니다. 
7월 미국발표가 기대되네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