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 번개치던날 번쩍하는것과 동시에 모니터 응답없음메세지가.,.....
조텍코리아 전화해서 수리가능하냐고 물어보니깐 보증기간 남음 제품이라
수리해서 줄수있다고 하더라구요 바로 물건보내고 조텍코리아에서 확인해서
어제 전화왔어요 칩셋이 나가서 수리가 불가능하다고... 그래서 제가 그럼 어떻게 처리해야 해요?
물어보니깐 원래 대체품으로(리퍼형식인거같아요) 제품을 주는데 한국에는 물건이 없다고
대신 770있는데 쓰시겠냐고 물어보더라구요 고민할것도 없어서 받는다고 말했어요 ㅋㅋㅋ
비슷한시기에 국산모니터as 보증기간에 자비로 수리받아서 기분 별로였는데
고객기다리게도 안하고 바로바로 연락해줘서 좋네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