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드유저와 라이트유저의 밸런스를 맞추는건 게임사의 숙명이고
그런면에서 밸런스가 잘 맞는 와우를 좋아하고 주변에도 추천했습니다
일 단위, 주 단위 귀속시스템이 존재해서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없는 직장인이 하기 딱 좋은 게임이니까요
그런데 랜덤 드랍 시스템은 정말이지 이해를 못하겠네요
천신 정도는 괜찮다고 봅니다
너무 드랍률이 높게 만들 수는 없지만, 라이트유저의 레이드 진입을 용이하게 할 기회를 부여하니까요
(더불어 각자 다른 상황에서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전쟁벼림 인장 추가주사위 시스템은 정말 굿 아이디어죠!)
하지만 전설퀘스트의 랜덤요소는 도대체 의미가 뭔가요?
노력이나 시간투자나 아~무 상관도 없이 100% 랜덤드랍으로
심하면 유저간에 '몇달씩' 차이가 나게 만들다니...
전설퀘스트의 결과물이 게임에 크게 영향을 주지 않는것도 아닌데 말이죠
현재와 제작에 필요한 기간을 비슷하게 만들고 싶어도
필요한 전체 갯수를 조금 늘리고, 1개지구 고정드랍에 보스별로 적은 확률로 랜덤추가 지급
이라면 추가지급분을 먹으면 뜻하지 않았던 보너스 받은 기분이라 굉장히 기분이 좋을꺼고,
더불어 지구 막보 고정드랍이면 (못된 장난치고 나가건 아니면 자기 용무가 끝나서건) 중탈하는 사람들도 줄어드는 효과가 생길텐데...
똥멍청이 블리자드!
라고 흥분하는건!
네..
맞습니다.....
이번주에 티탄 3개 남았었는데
리셋하자마자 달려서 2개먹고, 11클럽 가입하고 다음주로 넘어가서 분노한거 맞습니다!!
크아아앙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