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신상 슬렌더 스키니 모델이 출시되었다. 블랙의 다크한 인디고 컬러를 중심으로 그레이톤의 워싱 컬러가 매력적인 제품으로 섬유 강국 인도의 아빈드社 원단이 적용 되었다. cotton 100%, 12온즈 두께의 난스판 조직이며 고가의 네이쳐 퓨어 인디고 원단이 적용되어 오가닉 타입의 데님 제품이 되겠다. 최근 밀리터리, 아웃도어 룩의 트랜드에서 찾아볼 수 있듯이 전체적인 데님의 컬러를 빈티지하게 가져가는 워싱감이 표현되었다.
신상 슬렌더 모델은 블랙 & 그레이 베이스 워싱 컬러에 디테일적인 카키 & 브라운 컬러의 안료 착색이 추가 되었으며 불규칙한 카모플라쥬의 느낌을 착색 가공을 통해 보여 주고 있다. 적절하게 표현되어진 오일 컬러의 느낌을 통해 생활감있는 자연스러운 컬러톤을 느낄 수 있으며 전체적인 블랙 컬러를 통해 착용시 슬림한 시각적 효과를 담아 내고 있다. 12FW 모델라인부터 힙라인의 요크 부분이 위로 배치 되면서 좀 더 포멀한 느낌의 스키니핏을 슬렌더 라인을 통해서 느낄 수 있다.
슬렌더 모델의 경우 스키니의 슬림한 핏을 활용해 영한 느낌의 스타일링을 낼 수 있다. 카모플라쥬 느낌의 불규칙한 워싱 패턴은 뚜렷하게 보여지는 패턴과는 다르게 자연스러운 느낌을 보여주고 있으며 은은한 느낌의 워싱 데님으로 착용이 가능하다. 자칫 심심할 수 있는 블랙 컬러 워싱이지만 오일 컬러 느낌의 페인팅과 전체적인 구제 디테일이 잘 표현되어졌으며 무채색의 톤앤톤 코디네이트와 좋은 매치를 이룰것으로 예상된다.
?????블랙의 다크한 인디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