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유니티가 날라갔습니다. 챕터1도 안 깬 건데....
오유도 그렇고 스팀비비도 그렇고 싼값에 최근에 유니티와 블랙플래그 구입하신 분들 중에서 피해자가 좀 있는 거 같네요.
저같은경우는 쉴드를 쓰지 않고 구입해서 3명의 상담사와 라이브챗을 해봤는데, 두명이 쉴드 유무는 상관 없다고합니다.
(쉴드없이는 보증 안된다는 한 명은 첫 상담사인데 제가 밤중에 졸려서 대충 날카롭게 말한 것도 있고 무튼 삔또나간게 보였음...)
G2A의 경우에는 첫 메일은 24시간 이내에 답장, 다음 메일은 72시간 이내에 답장이라고합니다.
그러니 최대한 빨리 해결하려면 필요한 내용을 첫 메일에 보내야하겠죠?
검색을 통해 알아본 결과 요구하는 바는
1. 라이브러리에 있는 모든 게임 목록
2. 기프트&인벤 히스토리
3. 사용권 및 정기구독 정보
위와 같으며 상담을 통해 물어보니 '왜 리보크 당했는지 유비로부터 전달받은 메일' 역시 요구하는군요.
문제는 유비 답장이 좀 늦습니다 -.- 평균적으로 3일정도 걸리는 거 같네요.
저는 우선 유비측에서 답장 받고 스샷 모아서 한 번에 보낼 예정인데...
리보크건은 쉴드랑은 상관없이 G2A측에서 처리해준다니 그나마 마음이 놓이네요.
아무래도 중국판매자 애들이 뭔가 문제있는 카드로 한탕 치고 빠진거같은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