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게시물ID : gomin_23643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DD★
추천 : 0
조회수 : 342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1/11/16 20:49:15
벌써 두달이 지난거 같네요
그때도 글을 올렸는데 아직까지 일이 안풀려서
글올려봅니다
두달전 저희 아버지 핸드폰(아이폰3gs)이 갑자기
액정이 하얗게 되서 아무것도 보이지 않게 되서
as를 받았습니다. 13만원? 가량 나온걸로 알구요
그래서 돈아깝다 하던순간에 아버지 요금명세서 보니까
핸드폰 보험(올레폰케어 고급형)이 가입이 되있더라구요
찾아보니 5만원 공제하고 보상해준다길래
아버지가 거기에 전화를 하셨는데
뭐 떨어뜨리거나 한적도 없는데
그쪽에서 자꾸 과실을 만들려 하더라구요
차 옆쪽에 핸드폰을 두시는데
평소에 차운전을 과격하게 하지 않느냐
하는데 저희아버지는 지나치다 싶으실정도로 안전운전 하시거든요
그래서 그런적 없다하니까 본인과실을 인정 안한다고
보상을 안해준다 했다네요?
무슨 허위자백하라는것도 아니고 하지 않았는데 했다할수도 없고
이런경우엔 뭘 어찌해야하나요? 소비자보호센터에도 연락했는데
별다른게 없던걸로 알구요.
아시는분들 도움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