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픽이여서 다들 라인을 정하길래 원딜이 남아 원딜을햇다
2345픽 다들 괜찮아보였다. 들어와서 열심히 하자고 해주엇다.
나도 열심히하자고 하고 협곡을 들어섯다.
탑을 고른 케넨이 금장이다. 그런데 미드제이스,정글 신짜오가 룬을 잘못가져왓다햇다.... 불안햇지만 다들 열심히 하는거같앗다.
상대 봇듀오는 그브소나
나는 미포에 서폿은 레오나..
분명 레오나를 고른 서폿은 자신있다고, 자기 이번에 이기면 승급이라고 열심히 하자고 시작전에 부탁햇다.
그런데 그브소나 상대로 첫템을 플라스크 1와드를 사오는게 아닌가..
그리고 인베를 당해 퍼블을 내줫다. 당연 1와드에 서폿특성도 아닌거같앗다. 유령와드 조차 없는 레오나...
소나는 부쉬플레이를하며 내 체력을 깎아내려 햇지만, 나는 서폿만 하는 유저... q와 평타의 사거리를 알기에 거의 맞아주지 않앗다.
(우리쪽 부쉬에 박은 1와드는 소나의 핑와에 지워졋다. 갱에 매우 취약햇지만 다행히도 우리정글러와 적정글러는 봇에 관심이 없엇다.)
그브도 날 견제할맘이 없는거같앗다. 나는 q평으로 계속 견제를 하며 타워를끼고 cs를 열심히 챙겻다.
그런데 이게웬일...와드도 없는데 레오나가 3렙찍자마자 핑도없이 혼자 들어가는것 아닌가 (빨리뽑기로 뒤로간 그브를 물엇음)
당연히 레오나는 나와 거리가 벌어지고 죽고말앗다.
내 모스트1 챔프가 레오나고 자신있어서 여러가지 조언을 해줫더니 돌아오는건
'미포가 병신이네'
분명 픽화면에서 승급전이라고 잘해보자고 햇던거같은데.....
나는그래도 이길수잇다고 해주며 집을가서 라인유지를 위한 흡낫과 포션, 와드를 사고 레오나와 다시 라인으로 향햇다.
역시 레오나는 천갑에 초록와드1개 그리고 완두콩을 사왓다...
와딩을 할 생각이 없나보다. 내가해야지
시간이 흘러 눈치만보다가 8렙이 됫다.
그리고 레오나가 한마디 상의없이... E로 들어간후 궁을 썻다... e는맞앗지만 궁은 모두 빗나간 상황... 포탑앞에서 소나의 크레센도를 맞고 장렬히 2데스를 기록햇다...
아쉬운대로 바로 궁을 썻지만, 두명 모두 아쉬운피로 살아갓다.
모두가 레오나에게 너무하다고 햇고 레오나는 이건다 미포탓이다.로 돌리며 팀원들에 질책을 받은 레오나는 미드로 가서 죽어주며
팀탓으로 돌렷다.
그시간에 랭겜을 돌린 나를 탓하며
오늘도 승패승패연속에 구렁텅이에서
벗어나지 못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