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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X12가 종전 DX11에 비해 ‘6~12배’의 폴리곤을 처리 가능
게시물ID : computer_23830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한프런트
추천 : 4
조회수 : 641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5/05/02 00:22:55
오늘 있었던 빌드 2015 컨퍼런스에서 MS가 다이렉트X의 차세대 버전인 DX12의 잠재력을 시연
 
2012년 공개됐었던 파이널 판타지의 아그니즈 필로소피 데모를 쿼드SLI 디지털 스톰 PC를 통해 DX12로 시연. MS에 따르면 이 데모는 6300만 폴리곤을 보여줌으로서 DX11로 구동됐던 때와 비교해 6~12배 가량 더 많은 폴리곤을 처리.
 
8K x 8K 해상도의 텍스쳐 뿐 아니라 장면을 자유로이 활보하면서 광원을 조절하는 것도 함께 시연. DX11로 할 수 있던 것보다 현저히 더 많은 게 가능하다고.
 
아그니의 머리칼에도 주목할 만 했는데, “여러분이 보고 있는 머리카락 한올한올이 모두 하나의 폴리곤으로서 렌더링되고 있다.
 
 
출처 http://www.ign.com/articles/2015/04/30/directx-12-can-push-6-to-12-times-the-polygons-of-directx-11?abthid=554271fd5e294f2a7c00001c

http://bbs2.ruliweb.daum.net/gaia/do/ruliweb/default/pc/32/read?articleId=1710018&bbsId=G003&itemId=6&pageIndex=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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