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 마인드가 문제입니다 새끼들아.
보수라고요?
너네 같은 새끼들이 보수라면 이 나라엔 다 극좌들만 있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시발 극우종자 색히들이 기준점을 자기들한테 두고 있으니 죄다 극좌로 보이겠지요.
학벌이 왜 역겨운 줄 알아요?
인간적, 무형적 가치들을 '학벌'이라는 사회적 잣대에 일원적으로 환원시켜서 그걸 계급장, 신분마냥 귀착되니까 역겨운거예요.
니네 대학 잘나왔어요. 근데 어쩌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 그대로에요. 어쩌라고?
니네 대학 잘나왔어. 끗. 여기서 끝내주면 좋겠는데 몇몇 정신나간 색히들은 와서 '좌좀들은 저학력이지ㅎㅎ' 이따위 저질드립이나 쳐대고 있죠.
학벌이 니네 계급이 될 수 없어요. 그건 인식하고 들어가야 욕을 안먹는데 이색히들은 학벌이 계급인 것마냥 이 사회의 병신스러운 부분을 몸소 실천하며 표출해요. 다시 한번 말하지만 그따위 차별적 마인드가 보수적 마인드면 박살내야죠.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인다죠?
너네는 뭡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발 익었다고 고개를 팍팍 치켜드네요? 하늘 높은 줄 모르겠죠? 니네가 고학력이건 뭐건 간에 '지잡대 수준 ㅉㅉ' 이따위 저질스러운 차별언사가 정당화될 거라고 생각해요? 정당화된다면 그건 미친소리죠.
보수라는 색히들이 그걸 옹호하고 지키고 몸소 실천을 해요? 보수적 마인드? 개뿔이나.
있는 기득권만 지키려는 보수화된 인간을 우리는 수구라고 지칭해요. 그 기득권의 근원지가 학벌이고, 학벌에 의한 차별이에요.
보수라는 건 사회에 중구난방으로 요구되는 다양한 요구사항들을 어떻게 '민주주의'라는 큰 틀을 깨뜨리지 않고 조화롭게 발전시켜 갈지 생각해야 하는 거 아니에요? 적어도 내가 아는 보수는 그런데?ㅎㅎㅎㅎㅎ
사회의 폐단으로 지적된 문제들에 대해서 기초적인 사회적 합의를 지키며 조화롭게 결합시켜야 하는게 너네 임무예요. 폐단이 지적되었으면 시정해야죠. 시정할 생각은 안하고, 비판하는 좌파 또는 진보적 시민들을 향해 '어휴 좌좀 수준ㅉㅉ 너네 선동당함ㅎㅎ' 이따위 재나 뿌려대는게 너네 임무가 아니란 말입니다.
좌파 척결 따위의 구호는 너네가 '보수'라고 자임한다면 외쳐서는 안될 물건인데 니네가 보수? 무관용엔 무관용이 원칙입니다 새끼들아.
- 몇몇 새끼들은 이거 보고 열폭이라 지랄하겠죠? 니네 조때로 생각하세요.ㅋㅋㅋㅋㅋㅋ난 원칙적으로 학벌에 따른 너네의 그 차별적 행동과 언사가 경멸스러운거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