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god재결합은 한사람에겐 살기위한 동기. 그리고 멤버들
게시물ID : star_23908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하늘색팬지
추천 : 16
조회수 : 1579회
댓글수 : 53개
등록시간 : 2014/07/13 05:15:22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213&aid=0000511156

 

 

 

 “god가 다시 뭉친 근본적 계기는 손호영을 위해서였다. 그에게 반드시 살 수있는 동기를 만들어주기 위해서였다. 콘서트를 열고 손호영에게 새로운 기쁨을 주고 싶다.”

(중략)

 


god 소속사 관계자는 TV리포트에 “손호영이 god 컴백 소감은 물론 오늘 마약 복용설에 대해서도 직접 해명하겠다. 검찰 조사를 받은 건 사실이다. 하지만 지난해 개인적으로 안 좋은 일이 생겨 복용했을 뿐, 이후 추가로 졸피뎀을 복용하지 않았다. 손호영은 법적으로 아무런 문제가 없기 때문에 콘서트를 예정대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손호영은 예정대로 12일, 13일 서울 올림픽주경기장에서 god 정규 8집 앨범 발매 기념 단독콘서트에 참여한다. 12일 공연 직전 열리는 기자회견에서 직접 나서 관련 일에 대해서도 해명할 예정이다.

이 관계자는 “손호영이 힘든 시간을 보낸 걸 멤버들이 가장 잘 알고 있다. 사실 god가 뭉친 근본적인 계기도 손호영에게 살 수 있는 동기를 만들어주고자 진행됐다. 콘서트 당일 과거 안 좋았던 소식이 또 전해져 아쉽지만, 손호영에게 팬들과 또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주고 싶다. 콘서트를 통해 손호영에게 새로운 기쁨을 주고 싶다.”

 
------------------------------------ 
많은 분들이 아시다시피 호영씨 약 복용은 이미 무혐의가 났는데도 미친 검찰이 다시 들추고 언론에 흘린 케이스입니다. 
뭐.. 물타기인지 뭔지 아주 고의적일수가 없죠. 
저는 오랜시간 지오디와 함께해온 팬지입니다. 
팬으로써 그냥 한사람으로써 다시 상처를 쑤시고 똥통에 밀어넣을려는 그기사 읽고 울분이 터졌습니다. 
자기 목숨까지 버릴라고 했던 사람에게 살아보라고 함께살자고 모인 그런 재결합 콘서트 의미였는데 
첫콘서트가 무사히 끝나고 멤버들이 속에있던 이야기들을 해줘서 다시한번 떠오르는 생각에 이렇게 글을 씁니다. 
하여튼 지오디 팬분 아니신중에 추억팔이한다 약먹었네 하시는분들이 있으면 한번 다시 생각해주십사 해서 글을 냄겼습니다. 논란이된다면 자진 삭제하거나 반대주세요. 
전 여기서 이만 뿅  !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