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베금으로 시작하겠습니다. 게토게 내부의 일이니까요.
여러분들의 좋은 의견으로 많은 생각을 하게 됐습니다.
왜 우려의 말씀을 내시는지, 지지해주시면서도 걱정하시는지도 전부는 아닐지라도 어렴풋이 알게 되었구요.
반대도 많았지만 그 반대가 '꺼져, 난 복돌 할꺼임!' 이 아니라 '다른 방법도 있을거예요'의 의미로 스스로 해석하기도 했구요 ㅎㅎ
그래서 재차 도전합니다. 전 게임을 나누고야 말겠어요.
이번에는 방식을 아예 바꿔봤습니다.
이 글에 기존 정품을 사용하던 유저이거나, 복돌에서 정품유저로 스팀의 노예가 되신 분들의 고백을 듣고 싶습니다.
고백 내용은 택1이며, 다음과 같습니다.
1. 정품 유저로 전향하게 된 계기, 혹은 애초에 정품만 사용하게 된 계기.
2. 내가 생각하는 정품을 사용해서 좋은 점
의 내용으로 여러분들의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정부심으로 보이겠지만, 억울하면 정품 쓰던가요.
해보고 싶은 게임을 무비용으로 즐길 수 있는 방법은 게임사의 데모배포나 타 유저의 리뷰를 읽는 방법 외에는 없습니다. 노잼이라며 까도 사서 까세요.
위 고백에서 가장 많은 추천(공감)을 얻은 분께 게임 리스트 중 고르신 게임 하나를 드리겠습니다.
댓글을 통해 고백을 남겨주세요. 9시에 돌아온 시점에서 가장 많은 추천수로 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추천 동점자가 셋 이상일 경우 30분의 연장시간을 가져 둘 이하로 남을 때까지 기다리며, 둘 이하가 될 경우 두 분 다 드립니다.
한 분이실 경우 한 분만 드립니다. 가져가주세요.
양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XX(게임이름) 도전합니다."
를 가장 위에 써주세요. 그 뿐입니다. 그 게임으로 드리겠습니다.
동점자 두 분이 같은 게임을 가져가실 경우 먼저 댓글을 써주신 분께 드리고 두 번쨰 분은 차선으로 선택권을 드리겠습니다. 분량, 내용, 맞춤법 신경쓰지 않습니다. 게토게 여러분이 심사위원이자 참가자입니다.
복돌 청산을 위해 이 글을 보신 분께 메인이벤트를 열어 드리겠습니다.
다른 것 없습니다. 똑같이 '정품 유저인양' 써주세요. 위 두 주제로요. 거짓이라도 괜찮습니다. 나눔거지가 거짓말을 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다만, 한 가지 더 해주셨으면 합니다.
이 주소로 메일을 하나 써주세요. 제목은 '오유 나눔 지원' 입니다. 메일 내용은 자신의 오유 닉과 갖고 싶은 게임 두 가지를 더 써주세요. 그리고 스팀 프로필 주소도요.
총 3가지의 게임을 드리겠습니다.
한 분이 지원한다면 한 분이 당첨이며, 두 분 이상 지원하실 경우 댓글에서 추천을 더욱 많이 받은 댓글로 선정합니다.
댓글을 늦게 쓰셔서 노출 시간이 줄어 추천이 작다. 라면 어쩔 수 없습니다. 나눔은 운이니까요.
그리고, 본인이 쓰신 댓글을 한 번만 더 읽어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이건 그냥 바램입니다.
복돌 청산자용 마감은 12시에 합니다. 위 메일 주소는 12시에 폭파되기 때문에 이후에 저 메일로 주셔도 제가 읽지 못합니다.
그리고 12시에 나눔이 모두 종료되고 나면, 그 결과 발표를 하겠습니다. 오유 룰을 깨서 죄송하지만, 도전을 통해 되신 분께서는 9시와 12시에 한 번 다시 이 글에 들러주세요.
복돌 청산자의 닉은 공개하지 않지만, 드리면 드렸다. 없었으면 없었다고 말씀드리겠습니다.
모니터 뒤에 사람있다는 말을 믿습니다.
게임 리스트는 꼬릿말에 적어둘게요.
첫 문장이 "XX(게임이름) 도전합니다." 로 시작하지 않는 글은 비참가자의 수기로 보고 추첨에서 제하겠습니다. 이해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