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우리나라의 역사, 그 미스테리에 대해 [한국사 미스테리 60]
게시물ID : sisa_2414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피터제길슨
추천 : 6/4
조회수 : 752회
댓글수 : 14개
등록시간 : 2006/09/15 11:11:09
요즘 인터넷에 떠돈다는 한국사 미스테리 60입니다. 고무림에 올라왔다는 말을 듣고 가서 보고 퍼왔습니다.. 

양이 너무 많아 링크 첨부로 끝내기로 했습니다.

http://orumi.egloos.com/1779098

이글을 읽고 확신 한건, "우리나라나, 중국이나, 일본이나 자국사를 가지고 어떻게든 위대하게 만들어 보려고 발악하는 작자들이 있구나"하는 겁니다..
(이런 내용에 대해 '사대주의자다!'하는 자들을 위해 본문의 내용중 글을 인용합니다.)

- 우리나라가 중국에 있었다는 이런 거짓말을 논파하자, 나보고 우리나라를 비하한다는 비난을 하는 사람들이 있군요. 참 특이한 관점입니다. 어떤 정치가가 "제가 집권하면 1인당 국민소득 100만불을 만들어 내겠습니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그건 말도 안 되는 이야기 아니냐?"고 따지자 그 정치가가 "왜 우리 민족의 잠재력을 깔아뭉개는 겁니까?"라고 화를 내는 격입니다. 대체 거짓말을 반박하는 것이 왜 우리나라를 비하하는 게 되는지요? 궁금하신 게 남은 분은 제게 직접 물어보시기 바래요. 
참 재밌는 것은 이런 반응들이죠. 반박문을 보기 전에는 근거도 없이 반대만 한다고 난리를 치면서, 내 반박문을 보면 모조리 반박하는 법이 어딨냐고 반대를 위한 반대를 한다고 난리를 칩니다. 모조리 반박 당해도 할 말 없는 글이 바로 이 엉터리 글이라는 걸 깨닫기 바랍니다. 거짓말이래도 우리나라가 위대하면 좋다는 사람들, 자식이 거짓말로 1등 했다고 이야기해도 기분 좋은 분들인가 보군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