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서세원 내연녀, 알고 보니 나이가.. '충격'
게시물ID : star_24158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유체이탈가카
추천 : 10
조회수 : 3227회
댓글수 : 66개
등록시간 : 2014/07/27 11:42:12
http://m.media.daum.net/m/media/culture/newsview/20140727000302031?RIGHT_REPLY=R5

서세원 내연녀, 알고 보니 나이가… '충격'

지난 24일 MBC '리얼스토리 눈'에서는 서세원, 서정희 부부의 이혼에 대한 숨겨진 이야기가 공개됐다.

아날 방송에서 서정희는 그동안 남편 서세원의 폭력에 시달려왔다며 "폭행은 원래 자주 있었다. 수시로 늘 그랬다. 밀치는 일은 수시로 당했다"며 "그러고 나면 또 미안하다고 하더라. 그런 말을 들으면 또 불쌍해져서 넘어가곤 했다"고 밝혀 충격을 안겼다.

또한 서정희는 "남편이 화가 나면 절제하기 힘든 감정 기복들이 있었다"며 "말 다툼이 오고 가면서 언어 폭행도 심하게 일어났다. 견디기 힘들었다"고 털어놨다.

하지만 이혼결심은 폭행이 아닌 서세원의 여자문제를 꼽았다.

서정희는 내연녀와 관련해 "아가씨가 제 딸아이 또래"라며 "(서세원이) 수도 없이 여자와 문자를 하고 지우고, 계속 내 옆에 서서 이 여자랑 (연락을 주고받았다)"라고 말했다.

서정희는 "내연녀에게 매일 협박 문자를 받고 있다. 딸에게는 남편이 음성메시지로 하루에 30통 이상씩 협박하고 있다"며 불안한 심경을 전하기도 했다.

이 같은 소식에 누리꾼들은 "서세원 정말 심각하네" "서세원 서정희 진짜 막장이네요" "서정희씨 힘내요" "서세원 모든 말이 사실이면 실망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