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삼성서비스센터갔다가 왔습니다.속상합니다..
게시물ID : smartphone_2417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꼬꼬마뚱이
추천 : 0
조회수 : 1946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3/10/16 11:07:07
 
갤럭시노트2사용하는데
화면 저절로 켜짐과 꺼짐의 반복
터치가 안되므로인한 전화받지 못함의 연속
핸드폰 자동으로 꺼지고 켜짐의 연속..
 
이모든증상을 가지고
산지 11개월된 갤럭시노트2가지고 서비스센터에 갔습니다..
 
후...
이래저래 터치하는것에  기기적 결함이 없다는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하고 터치 막 하는거 보여주고
핸드폰화면  켜지고 꺼지는 어플이 충돌이 나면 그럴수도 있고
핸드폰 자동으로 꺼지는건 갤럭시노트2의 전체적 결함이니
닦아서 쓰랍니다..
그리고는 업데이트를 안하셨군요
하더니 업데이트만 해주고 끝..
향후에 또 그러면 집에서 공장초기화 해보랍니다.
 
업데이트하고나서 더 심해지는 증상..
그 다음날 집에서 인터넷 찾아가면서 
공장초기화했습니다..
깐거라고는 카카오톡 밖에없는데
위에 증상이랑 똑같더라구요..
 
갤럭시2쓸때도
화면꺼짐현상때문에 제가 세달동안 센터를 거의 매일 들락날락해서
새폰으로 받았는데..
그런거 알면서도 내가 또 삼성껄 쓰다니..
후..
할부가 아직 25개월이나 남았는데
상식적으로 36개월짜리 할부기기를 일년도 못쓰게 만든다는게 말이 됩니까-..
오늘 센터 다시가서 이야기해봐야겠습니다..
제가 기가차서 말이안나옵니다...
속상하기도 하구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