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정 (기본 지속 효과) - 헤카림은 유닛과 충돌하지 않으며, 이동 속도 상승분만큼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 광란 - 헤카림이 주변 적들을 베어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공포의 망령 - 헤카림이 잠시 동안 주변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이 입은 피해 비율에 해당하는 체력이 회복됩니다. • 파멸의 돌격 - 헤카림의 이동 속도가 잠시 상승합니다. 다음번 공격으로 대상을 뒤로 밀어내며, 스킬을 사용한 다음 이동한 거리에 비례하여 추가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 그림자의 맹습 (궁극기) - 헤카림이 유령 기수들을 소환하여 전방으로 돌격해, 일직선 상에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돌격이 끝나고 나면 헤카림이 충격파를 발산하여 주위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들은 공포에 사로잡혀 달아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