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의원들이 뭔 잘못이 있어요? 출마해서 뽑혔으면 지 꼴리는데로 하는 건 당연한거죠. 공약에 쓴대로 열심히 안하면 벌로 다스려서 다음엔 같은 당 같은 소속 안 뽑아주는 게 당연한 거 아니에요?
왜 뽑아놓고 욕해요? 직접 뽑은 거 아니에요? 중고딩들은 그렇다 칩시다. 투표권 있는 분들은 뽑을 때 잘 뽑아야죠. 상대가 무슨 쿠데타로 정치 시작한 것도 아니고, 국민들 투표로 뽑혀서 하고, 뭐 괜찮으니 다시 뽑았다는 이야기인데, 그럼 도대체 무슨 낯으로 욕하는 겁니까?
그러니 국회의원들이 시민 무시하죠. 아무리 지 꼴리는데로 해도 다시 뽑아주고, 다시 같은 당 뽑아주고, 당싸움 일어나면 걔네 해온 것 보다 지역, 당 보고 지지해주잖아요. 그러니깐 시민이고 뭐고 다 무시하는 거죠. 그 딴 식 으로 하니깐. 안그래요? 저라도 그러겠네요.
여기 대한민국은 민주주의를 근본으로 한 나라고, 국회의원 나리들이 자기 한다고 손들어서 선생님이 뽑아준 것도 아닙니다. 여러분 손으로 뽑았어요. 제발 잘 생각하고, 공약 좀 읽고, 어떻게 살아온 놈인지 확인해보고, 뽑아주시기 바랍니다.
욕 들을 말투인 거 알지만, 이렇게라도 말하지 않으면 관심가지기 힘든 주제니깐 그렇겠죠. 반대 먹어도 됩니다. 볼분들 보고 생각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