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죄송합니다. 한번만 봐주세요.
게시물ID : animation_24252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해태멜론캔디
추천 : 0
조회수 : 317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4/06/24 04:17:38
 
 
주문번호 XXXX의 주문을 취소시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귀사의 정책이 주문 취소를 불허한다는 걸 알고 있으나, 이게 아직 예약 판매중이란 것을 고려해 주십시오.
이런 요청에 대해 정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부디 한번의 예외를 희망합니다.....
 
 
 
아미아미에 이런식의 문장을 영어로 써서 메일로 보냈습니다.
주문 취소를 위한 정중한 엎드려 빌기....
 
 
얘넨 예약판매가 기본인데(주로 피규어 등 굿즈), 미리 예약해두고 결제는 예약때 하는 게 아니라 물품이 준비됐을 때 결제하라고 메일이 옵니다.
그런데 결제메일왔는데 무응답하면 계정 막히는 건 당연하고 그 계정에 등록된 번호의 카드 사용 불가/주소지도 배송지로 설정 불가..
기 때문에 예약한 걸 취소하려면 최소한 결제메일 날라오기 전에 이렇게 정중히 빌어야 합니다(..)
 
취소 메뉴자체가 없고 고객센터같은 이메일 주소로 보내서 하는거고,
결제메일 날라가기 전에도 기분에 따라 메일이 그냥 <취소시켜주세요>처럼 성의없는 식이면 밴 시킨다거나..
아니면 몇번 쌓이면 밴 시킨다거나.. 아니면 그냥 밴 시킨다거나 하는 폭군이기 때문에(!)
 
그래서 열심히 빌었습니다. 나는 고객일텐데 ㅠㅠ..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