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오베
베스트
베스트30
최신글
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소스엔진 모델링을 obj로 포팅해봤습니다
게시물ID :
overwatch_24298
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ENIHS
추천 :
2
조회수 :
975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6/07/28 23:52:12
이걸 제가 왜했는지 모르겠습니다 3D 공부하다 머리아파서 휴식겸 아무생각없이 소스들을 섞어서 만들어 봤네요
제목은 흠..... 겐트위한을 우리편으로 만나 빡쳐서 이번판 드랍한 디바? 라고 지을까요? 흠.... 제목은 뭐가 좋을까요?
꼬릿말 보기
비공감 사유를 적어주세요.
(댓글 형식으로 추가되며,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이 게시물을 추천한 분들의 목록입니다.
댓글 분란 또는 분쟁 때문에
전체 댓글이 블라인드 처리되었습니다.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리스트 페이지로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