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todayhumor.com/?humorbest_1030558 하자마자 썼던건 요것이고!
일단 이어지는 내용입니다!
커져가는 도시!
지역 설정과 관련해서 각 지역을 설정해서(같은 주거지역도 여러개로 나눌 수 있음) 지역별로 세금이나 재활용.. 애완동물, 트럭 금지 등
다양한 정책을 따로 정할 수 있습니다. 혹은 농업/벌목/광물, 석유채취 등 자원채취에 활용할 수도 있구요.
2차선 성애자들도 길이 막히니 결국 나머지 차선을 쓰네요.
오오.. 종합병원. 옆 묘지.
묘지도 알고보니 왜 의료텝에 있나 했더니 묘지도 공공서비스입니다. 장의사 차량이 할당되고, 묘지가 모자라면 죽은 사람을 운반할게 없다고
징징댑니다.
발전은 무공해, 폐수는 방류!
주거 지역을 구분해봤습니다. 랜덤으로 지역 이름이 생기고.. (예를 들어 빈 땅에 하면 '사일런트 힐즈' 이런식으로 이름이 할당되고 수정가능)
해당 지역만의 통계가 나옵니다. 아무래도 지역을 나누는 이유는 넓은 땅덩어리 때문인듯!!!!!
오오 높은 건물 못짓게 하는 것도 있네요!
광산업 지역
오오 다리 오오..
고속도로 램프입니다! 일반 도로를 달 수 있는데, 신호등도 없어서 뭔가 불안해 보여서 램프로 대체
어떤 분이 전글 댓글에도 언급해주셨지만!
그래픽 옵션에 틴트 옵션을 조정하면 미니어처 초점이 없어집니다!
다만 이 부분은 최적화와 관련이 있는 듯 합니다. 틴트 옵션을 아예 없애버리면 프레임이 떨어지더군요.
큰 도시를 최적화하는데 있어서 먼 부분은 흐리게 한 뒤 저해상도 텍스처로 바꾸는듯 합니다. 오오 갓적화인가 도시가 커지면 어떨지 기대됩니다.
커져가는 도시!
다만 높은 건물 지역은 아직 언락된지 얼마 안된다가 주거 수요가 줄어서 아파트가 몇채 안됩니다.
보고 놀랐습니다. 무려 수! 력! 발! 전!!!!!
게다가 물에도 물리연산 같은게 적용 되는지 뎀을 설치하니까 댐 상류는 수위가 올라갑니다!!
만일 지대가 낮으면 댐 상류에 홍수가 예상됩니다.. 진짜로..
(버그인지 댐위로 넘쳐대며 도시를 위협하다가 다시 안정적인 수위로 돌아가더군요.. 물난리로 도시 마감할뻔)
농업!
아파트로 턴을 마칩니당.
오오. 이건 진짜 엄청난 물건입니다. 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