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관중들 귓구녕 레알노답이라고 하신 양반 보시오.
게시물ID : star_24673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흐아라안
추천 : 1
조회수 : 699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4/08/18 15:09:08
 
 음.. 방금보고 본문 복사해 왔습니다. 아이디는 잘 기억이 안나구요.. 방금봤는데 ㅠㅠ...

여튼 

바스코도 어정쩡하게 훅을 디게 잘부른것도 아니고 소리만 질렀고 랩은 안들리고 가사도 별로. 그래도 락은 현장에서 관객이 듣고서 흥겹게 놀 수라도 있었
지, 씨잼은 대체?

왜 300? 뭐죠? 랩할때 다 씹어넘기는데 그러고도 보여주는 스킬은 아이언 발치에 닿지도 않을 정도 아니었음? 가사도 구리고 그렇다고 훅이 신나는 것도 아니었는데. 오히려 훅 부분이 더 쳐지는 느낌이라 그 부분 듣기 힘들어서 스킵했는데

와  

씨잼 오늘 무대에서 좋았던 점이 뭔지 가르쳐주실분


라고 하셨어요.


뭐 관중들 귓구녕이 레알 노답이여서 답답잼 그럼 부지런히 노력하시고 부처님,예수님,하느님 뭐 있는 신 기도 다해서 함 가셔서 소중한 한표 행사하시길.

레알 귓구녕 노답 사람들만 뽑으려 노력해서 뽑는것도 아니고, 이러저러 해서 뽑혀온 운좋은 방청객들은 충분히 그냥 우리나라에서 공연보고 한표행사할 수 있는 평균적인 사람들이에요. 

방송으로 보고 내 취향은 이렇고, 대부분 사람들의 취향도 이런걸로봐서, 너님들 귓구녕 빠이빠이 레알노답 븅신들. 이라고 까버리기엔 다녀온 사람들이 화가나겠네요.

나가수가 되었던 어떤 무대가 되었던, 내가 방청갔을 때는 분명히 무대에 압도당하고 카리스마에 압도당하고 그 잘난 음악 좀 열심히 평론하는 몇몇 분들은 다들 뭔지 아실만한 소름떨리는 갑자기 소오름이 돋는 무대들이 있었는데, 
방송나오거나 음원으로 나오면 그런것들을 다 보여주진 않다는거 더 잘 아실텐데..

어찌하여 말을 귓구녕 노답들만 모아놓았다.. 라는 식으로 말씀을 하실까요.


내 생각에 누구누구 무대는 개 노답. 근데 왜 걔네가 올라갔는지 진짜 이해불가.

여기까진 오케이. 인정가능. 누구나 취향이 다를 수 있으므로..

근데 방청객 귓구녕 레알노답은 좀 아닌듯한데.... 뭐하는 양반이기에 평균적인 사람들의 귓구녕을 레알노답으로 만드시는건지.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