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라에몽 마니아'로 알려진 배우 심형탁이 드디 어 도라에몽의 생일파티에 초대 받았다.
20일 대원미디어는 '극장판 도라에몽:진구의 아프 리카 모험 ~베코와 5인의 탐험대~'의 추석 개봉 을 앞두고 주인공 도라에몽의 생일을 축하하는 특 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5일 서울 CGV영등포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최근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도 라에몽 마니아로 자리매김한 배우 심형탁이 도라 에몽 팬들과 함께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 다.
9월4일 개봉 예정인 '극장판 도라에몽' 시사회와 함께 오리지널 상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 될 예정이다. KBS예능프로그램 '안녕하세요'와 MBC '나 혼자 산다' 등에 출연해 도라에몽을 향한 넘치는 사랑을 고백한 심형탁은 이번 행사 초청에 도 흔쾌히 응했다는 후문.
이미 방송을 통해 도라에몽의 생일이 '2112년 9 월3일'이라는 사실까지 정확히 기억하는 모습을 보여준 심형탁은 이날 상영관을 찾아 직접 관객들 에게 무대인사를 하겠다는 의사까지 밝혀 더욱 기 대를 모은다.
'극장판 도라에몽'은 2008년 여름 '진구의 마계대 모험 7인의 마법사' 이후 매년 여름방학 도라에몽 과 친구들이 선사하는 환상적인 모험과 개성 있는 새로운 캐릭터들로 가족 관객들을 사로잡아왔다.
올해 여행지는 다름 아닌 아프리카 대륙으로, 원 작자 후지코 F 후지오의 탄생 80주년을 기념하는 작품이기도 하다. 아프리카 정글에서 우여곡절을 겪는 도라에몽과 친구들의 업그레이드된 활약상 과 더불어 표범, 코뿔소, 아나콘다, 고릴라 등 정글 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다양한 야생 동물들이 총출 동 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미 지난 3월 일본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화제작으로, 신비한 강아지 베코와 함께 아프리카로 떠난 도라에몽과 진구 일행의 신나는 정글체험을 만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9월4 일 개봉 예정.
현화영 기자
[email protected] 성공한 덕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