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여자친구에가 미안한 말을..저질러 버렷습니다..
게시물ID : love_2493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정디니내꺼
추천 : 0
조회수 : 1418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7/03/20 02:01:58
제가 다음달에 입대하는 21살 남자 입니다.. 저는..오유도 여자친구 때문에 하게되었고..
이글도 여자친구 한테 남기는 겁니다.. 혹시라도 볼수있을까.. 어제 저는 큰일을 했습니다..
여자친구한테 너무 미안합니다..
그일이.. 저희 가족이  저와 여자친구가 관련된 어떤 불미스러운 사건이 생겨서.. 부모님 대신 저희 친누나가 문자로 대화를 시도했고..
열이받아서 쌍욕을 하고 비하를 했습니다.. 그래서 여자친구는 되게 황당하고 어이없엇겟죠..
근데 저는 거기서 나와 같이 관련있다고 ..왜그렇게 자기생각만 하냐고 당당하냐고 그랫죠..
몹쓸 말입니다.. 그래서 다포기하고 떠나가줄께 하고 메세지 카톡 다차단당했습니다..
여자친구와는 어머님을 같이 만나뵈서 식사도 하고 사이가 되게 좋았습니다.. 어머님이랑 여자친구한테 많이 의지했고.. 여자친구역시
저한테 많이 의지했죠.. 제가 더 감싸주고 편들어주고 해야하는데 매몰차게 말을했습니다..
그래서 여자친구 어머님한테서도 한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차단을 하셧죠.. 저는 지금 너무 힘들고 .. 이게 처음 격는 일이라 어떻게 대처를할지 모르겟습니다.. 계속 여자친구가 생각나고 내가했던 행동들 하나하나 다미안해..
정말 미안해.. 내가 남자로서 더 듬직하게 지켜줬어야했는데.. 정말미안해..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