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피규어 제작 중!
게시물ID : art_24962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Gㅡ리라
추천 : 6
조회수 : 564회
댓글수 : 1개
등록시간 : 2015/12/10 22:05:14
옵션
  • 창작글
NaverBlog_20151209_234610_00.jpg
NaverBlog_20151209_234611_01.jpg
NaverBlog_20151209_234612_02.jpg
NaverBlog_20151210_200958_00.jpg
NaverBlog_20151210_201006_01.jpg
NaverBlog_20151210_201007_02.jpg
NaverBlog_20151210_201008_03.jpg

시바툴로 뼈대를 만든 뒤 슈퍼 스컬피로 살을 붙였습니다.

NaverBlog_20151210_215330_00.jpg
NaverBlog_20151210_215331_01.jpg
NaverBlog_20151210_215332_02.jpg
NaverBlog_20151210_215333_03.jpg
NaverBlog_20151210_215334_04.jpg

마찬가지로 시바툴로 뼈대를 잡고 유토로 살을 붙였습니다.

-

개인적으로 스컬피보단 유토가 더 쉬운 것 같아요. 유토가 적당하게 물렁거리는데 스컬피는 처음에는 딱딱하다가 손으로 조물조물하면
뭔가 흐물흐물한 느낌이 없잖아있네요... 
뼈대는 딱히 제대로 만든게 아니라 좀 러프하게 잡고 바로 살을 붙여나갔습니다.
프로분들은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는데 깍는 도구도 없고 잘 안깍기고 방을 더럽히는것도 싫어서요...
아 그런데 시바툴이 정말 단단해서 로봇프라모델 만들때는 좋은것같아요.
대신 엄청 흐물흐물거려서 언제 만져야하는지 감이 안올뿐...
아마 두상만 만들것같은데 더 진행하면 다시 올리겠습니다 ㅎㅎ 다들 즐작~
록타르 오가르~!

출처 마이 핸드!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