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거 음모론이 자꾸 나오는데 말이죠?
게시물ID : history_2503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Noble6
추천 : 8
조회수 : 508회
댓글수 : 3개
등록시간 : 2016/01/18 16:37:10
옵션
  • 베스트금지
답답하시면 운영자이신 바보님께 촉구하시던가요.

현재 역게에서 교묘하게  "식근론"을 이용한 논리로 사람들의 판단을 흐리게 하고 선동하는 프락치들이 있다고요.

 그리고 비공 받는 사유에 대하여 굳이 여러모로 "정당한" 이유가 있어야합니까?

내가 몇몇 분에게 비공을 준 것은 역사 게시판에 분란 야기 및 내 "마음"에 들지 않아서, 그리고  별다른 근거와 논증없이 감정에만 호소하여 글을 쓰고 있기에 비공을 줬습니다.

비공 받아서 억울하다고 하시는 분들, 이제 그 이유 아셨으니 되었습니까?

그리고 국정교과서 관련하며 식근론 음모를 펼치시는데 ㅋㅋ 좋아요. 여긴 자유를 보장하는 대한민국이에요. 무슨 말을 하건 자유에요. 그런데 그 자유가 절대적인 보장과 방어를 뜻하는건 아니에요.

여러분 말따마나 식근론을 이용한 논리로 교묘하게 주장을 설파한 사람이라면 그 자유를 남용한 책임을 지게 되겠지요? 그리고 그게 아닌 단순 음모로 사람을 몰아가며 주장을 했다면 그에 따른 책임 또한 있는거구요.

식근론을 이용한 주장을 통해 오유에 사상적 오염을 가한다고 하였다면 무슨 근거로 하였는지 정확히 가져오세요. 생 사람들 잡지 말구요. 단지 제국주의 일본의 폭압적이던 시대를 다른 시각과 방법론으로 조망하였다는 이유로 사상적 오염 및 장악이라고 할 수 없는데 말입니다?

난 이제부터 여러분이 뭘 어떻게 지지고 볶는지 그냥 보고만 있을겁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