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 몇년간은 쿼트비트3를 써오고 있었는데 약간 음색이 플랫하고 고음처리가 좀 매끄럽지 못한게 거슬려서 이어폰을 바꿔보려합니다!
그 이전에는 대체로 그냥 싼거 아무거나 듣거나..크레신 이어폰이나 밥말리 이어폰도 썼었는데 밥말리는 너무 심하게 둥둥댄다 그래야하나?그래서 팔아버렸어요.. 크레신.. ce205인가?는 제가 듣기엔 음질이 그냥그냥 괜찮은데 재질이 미끄러운지 귀에서 너무 잘 빠지는 감이 있어서 안타깝네요 선도 칼국수 줄이라 터치노이즈가 좀 심해서..ㅠ 이어팟은 제가 아이폰을 안쓰기도 하고 제 귀모양이랑 좀 안맞드라구요 잘 안들어가요ㅠ
주로 듣는 음악은 대체로 가요.. 외국곡은 힙합쪽이나 팝, 락 위주로 듣습니다 음색은 답답하거나 음이 둥글게?막혀서?들린다거나 너무너무 플랫한것만 아니면 좋겠습니다..!극단적으로 막 그렇지 않음 돼요!
그리고.. (속닥속닥)마마무 팬이라 이번에 굿즈 나온것중에 보니까 kellan lx10이라는 이어폰이랑 뭐 콜라보해서 굿즈를 냈더라구요..? 이건 좋은 이어폰인건가요? 찾아도 딱히 정보가 없는 듯해서..알려주심 더더욱 감사하겠습니다!
학생이라 돈이 많지 않아서 이어폰 살때마다 고민이네요ㅠ 빨리 좀더 비싼 이어폰을 여유롭게 살수있는 통장이 되었음 좋겠어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