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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맘대로 정리하는 카오스 (2) 룰, 흐름
게시물ID : warcraft_2510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밀납의날개
추천 : 2
조회수 : 1107회
댓글수 : 2개
등록시간 : 2011/11/08 23:47:12
1. 처음 카오스를 시작할 때 프리와 2랜 3셀로 나뉩니다.

(1) 프리 

게임 시작하자마자 별다른 일 (화장실, 키보드에 커피없지르기, 엄크, 택배, 잠수) 등의 일이 없다면

시작해서 끝날 때까지 진행됩니다.

이때 자기가 하고 싶은 걸 선택하거나 랜덤을 하는데. 랜덤을 찍을 경우 300골드가 주어집니다.

(2) 2랜 3셀

2명은 랜덤 3명은 캐릭터를 셀렉합니다.

시작하자마자 랜덤을 가정 먼저 외치는 2명이 랜덤을 합니다. 2명의 랜덤 캐릭을 보고

3명이 캐릭을 조화롭게 맞추어 셀렉을 합니다. 단 셀렉은 팀원간의 상의를 통해서 정하고

3가지의 캐릭이 정해지면 주사위 프로그램을 돌려서 순서를 정하는데 주사위 순서를 먼저 말하는 쪽이

순서를 가집니다. 예를 들어 (1,2,3 중에 채팅 창으로 말합니다.)

2. 립조와 라인조 (탑, 센, 6라)

라인은 바로 상대편 배럭에서 만들어지는 몹을 잡으면서 성장하는 곳 입니다. 

공격 건물 2개가 있기 때문에 초반에 '상대적으로' 안전합니다.

지도 상에서 가장 위가 탑 또는 12라인 중간이 센라인 맨끝이 6라인으로 총 3개의 라인이 있습니다.

 (1) 라인조

성장이 필요한 댐딜캐릭과 초반에 체력이 적은 지능캐 또는 테러 캐릭이 라인으로 갑니다. 

라인조의 역할은 크게 3가지로 나뉩니다.

     1) 성장
 
       여기서 성장이란 레벨+장비 입니다.  

      장비 : 배럭몹을 잡으면 돈을 주기 때문에 막타를 잘 쳐서 돈을 많이 버는 것이 중요합니다.

      레벨 : 한마디로 '안죽는 것'입니다. 안 죽어야 배럭몹을 먹으며 레벨이 오릅니다.

            위에 쓴거처럼 타워가 있어서 '상대적으로' 안전한 거지 언제나

            위험합니다. 초반에 1~2번 죽는 것은 괜찮으나 3번 넘게 죽으면 매우 곤란합니다. 이는 전체적

            으로 자기팀의 승률을 낮추는 결과를 가져오게 됩니다.

      2) 견제

      자 상대편의 라인캐릭 역시 목적 역시 성장이기 때문에 이를 방해 또는 죽여야 합니다. 마법이나 

      장거리 유닛의 경우 독거미의 반지를 통해 체력을 지속적으로 깍으되, 다른 팀의 립조의 움직을 주

     시하며 하도록 합니다. 

     이렇게 상대편 라인조의 피를 지속적으로 깍으면서 우리편 립조가 쉽게 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3) 도움

     립조는 어디서나 싸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신의 주위에서 전투가 이루어지면 도우러 갑니다. 

    "따라서 초반에 마나가 부족하더라도 항상 도울 수 있게 스턴이나 마법 데미지 1회분은 남겨둡니다."

 (2) 립 조

 두 명이서 라인몹을 잡으면 경험치를 나눠 먹기 때문에 한명은 라인몹 3번 오는 걸 혼자 먹고 다른

 크립을 먹으러 갑니다. 

먼저 립캐의 우선순위는 1. 순간 데미지가 있는 은신캐릭 
                       2. 힘캐 나 민캐 중 스턴 캐릭 + 순간 데미지 있는 유닛
                          으로 나뉩니다.

  카오스 초반에는 라인캐들이 에너지가 적기 때문에 우리편 라인캐의 견제를 받은 상대편 라인캐릭을
 
 순간 데미지로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은신캐릭은 상대편립조에게 빛의 보석을 사도록 강요를 합니다.

 빛의 보석이 1300원이기 때문에 이는 800원의 생명 구슬과 500원의 신발을 사지 못하는 기회비용이 발생

 합니다.

 립조끼리의 싸움에서는 데미지와 스턴(헥스나 묶기 포함) 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상대방의 움직임을 묶음

으로써 우리편이 그 캐릭을 1.4하도록 유도합니다.
 

 립조의 역할 3가지를 나열하면 (1) 성장 (2) 견제 (3) 킬 로 나뉩니다.

 (1) 라인몹과 달리 크립몹은 '정해진 시간에 한번 나타나기' 때문에 상대방보다 빨리 크립몹을 먹는 것이

 중요합니다. 내가 먹고 성장하지 못하면 남이 크립몹을 먹고 성장하기 때문이죠.

 (2) 견제 : 상대편 라인몹을 견제하여 포탈을 태우거나 우리편 라인 캐릭을 견제하지 못하도록 합니다.

 (3) 킬   : 우리편의 견제를 받아 에너지가 반이하로 깍긴 캐릭을 순간 데미지로 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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