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즘에 코x트x 바이크 라는곳에서 브룩스 안장을 구입했습니다.(실구입은 11번가)
한 이삼일 쓴뒤 자전거 세척하는대 안장 중간부분에서 뭔가 조금 찢어진 흔적을 발견했습니다.
두세번밖에 안탔는데, 가죽이 갈라져서 초기불량같다는 마음에 판매자측에 문의를 해더니, 교환을 해준다고 합니다.(브룩스 공식 워런티는 1년)
기쁜마음에 반품택배 보내고(업체 수령일 7월5일)
기다렸는데, 지금 한달이 다되도록 새제품이 오질 않습니다.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코x트x바이크는 전화통화하는게 코리안시리즈 예매하는것보다 어렵습니다.
그래서 전화통화도 못하고, 홈페이지에 있는 실시간상담창은 언제부터인가 닫혀있더군요. 그래서 실시간 상담도 안되고.
교환문의게시판(처음에 초기불량이라고 교환가능하냐고 물은게시판)에 글을썼더니 한 1주일뒤 삭제가 됐더군요.
그래서 다시 글을썼지만 일주일이 지나도록 답변이 없어서. 아주 답답해 하고있었습니다.
그런데 설상가상으로 지난주쯤부터 해당업체 홈페이지가 사라졌습니다. 멘붕이죠.
알고봤더니 바이크포x스x 라고 업체명을 바꿔서 운영을 하는중인데요.
그래서 그곳 홈페이지에도 글을남겼는데 1주일째 묵묵부답입니다. (휴가기간인가 했는데 상품문의글 같은거는 답변이 있더군요)
소보원같은데다 피해접수를 하려고하는데, (서류는 준비해놓음)
제가 지금 현재 증빙할수 있는게, 11번가 카드내역 + 코x트x바이크 반품택배수령(홈페이지 캡쳐)
이게 답니다. 교환을 해준다는 글은 해당업체 홈페이지가 없어져서 찾을수가 없는데, 피해보상이 가능한거겠죠?
지금 저는 25만원돈을 해당업체에 그냥 기부한꼴 입니다. 돈은 냈지만, 물건을 받은건 없죠..
소보원에다 피해접수하면 해결이 다 되는건지? 어떻게 되는건지 아시는분 답변좀 부탁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