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완 게시판에 블랙스완 봤다고 하시는분 많으시내요~ 평가도 괜찮은듯?ㅎㅎ 몰입도 ★★★★☆ 몰입도는 굉장히 높답니다. 보는내내 흥미롭다고 표현하는게 좋을듯 스토리★★★★★ 탄탄한 스토리가 몰입도를 한층 높여주죠. 또 별다른 cg없이도 카매라앵글,특히 사운드등 영화를 더욱 더 몰입하게 해줍니다. 배우 연기력은 두말하면 입 아프죠 비평 아쉬운 점은 많습니다.우선 예술 장르,특히 전문적인 예술 발레를 바탕으로 전개해 나가는 이야기라 일반인이 보기엔 공감대가 형성되기 힘듦니다. 일반인이 예술인의 고통,고뇌혹은 치열한 경쟁,도퇴에 대해 공감하기가 힘들죠. 또한 오락적인 면은 하나도 없어서 영화를 다 보고 나면 뒤가 찝찝한 느낌마저 들죠. 이는 영화에 너무 몰입해 영화가 끝난 이후에도 연장선에 서 있기 때문이기도하죠. 한마디로 호불호가 갈리는 영화라고 보는게 좋습니다. 제 주관으론 꼭 봐야할 영화는 아닌 것 같내요. 일반인이 보기엔 다소 무리가 있는거 같습니다. 전 작품과 공감을 가장 중요시 여기기 때문에
컨트롤러. 소재는 정말 흥미롭지만 그 소재를 완벽히 풀어 나가지 못하는 것 같습니다. 스릴러치곤 띄엄띄엄 몰입이 끊겼습니다. 시나리오 소재 다 좋았으나 영화 자체가 맥을 끊는 느낌이랄까. 모자를 쓰고 문을 연다는 둥 계획된 인생이라는 등등. 스릴러? 치곤 떨어지는 긴장감. 추격신 및 결말에서만 몰입되구요. 매우 아쉬웠던 영화입니다. 하지만 작가의 참신한 소재에서 호평을..!
블랙스완과 컨트롤러 둘중 뭐 보실까 고민하시는 분. 전 둘 중 블랙스완이 낫다고 말하고싶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