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레오폴드 FC750R 블랙 갈축 한나절 사용 후기
게시물ID : computer_25276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한프런트
추천 : 1
조회수 : 4385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5/07/23 19:23:54
역시 우체국, 택배가 오전에 오더군요.
 
어차피 지르자면 당장 지르자...고 해서 어제 오전에 레오폴드에 주문하길 잘한 것 같습니다.
 
사진은 귀찮아서 생략
 
레오폴드의 키캡이 볼텍스보다 낮아서 적응이 힘들까 걱정되었지만 걱정할 거리가 되지 않네요.
 
오히려 이걸 쓰고 있으면 키캡이 약간 낮은 것도 낮은 것만의 느낌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레오폴드도 좋고 볼텍스도 좋고...
 
애초에 엘지 그램13으로 학교에서 타이핑 무지하게 하는데 그보다 낮은 키보드는 없으니 키캡은 상관이 없었던 걸까요 ㅎㅎ
 
레오폴드 750R은 검은 판에 네이비색의 키캡이 주로 있는데, 저는 그 색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그래서 리얼포스 10주년 모델도 처음부터 논외였죠) 그냥 올블랙 갈축으로 했는데, 좋습니다.
 
제가 풀배열로 쓰고 있던 게 볼텍스 타입 F 블랙/갈축이었습니다. 풀배열도 갈축인데 텐키리스도 갈축으로 사다니 아깝지 않을까 생각하실 수도 있겠지만, 이것도 용산과 덴덴타운에서 타건을 해 본 결과 나온 결론이지요.
 
청축은 좋지만 소음이 심하여 집에서 사용할 수가 없고, 적축은 들어가는 게 심심하고, 흑축은 거기에다가 키압이 심해서 역시 갈축이 가장 좋더군요.
 
볼텍스의 제품과 달리 플라스틱 커버도 딱 맞아들어가서 기분이 좋습니다 ㅎㅎ
 
덱키보드는 갈축이 PBT가 없어서 레오폴드로 정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역시 PBT 키캡이 좋아요. 아버지가 쓰시는게 필코 마제스터치2 청축인데 그게 ABS 키캡이라 지금 번들번들하거든요. 그 느낌이 별로더군요.
 
하여튼 여러분 기계식은 볼텍스/레오폴드 좋아용!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