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초부터.
그냥 보시면 됩니다.
게임의 특징은 영웅캐릭터 및 차량 인디펜던스 캐릭터를 제외한 모든 병력들은 분대 단위 전투를 합니다.
(원게임인 미니어쳐 게임에서도 일반 병은 기본이 분대로 움직이며 분대병력의 20%이상을 잃으면
사기가 떨어져 퇴각하는 룰이 있으며 게임에서도 사기가 떨어지면 전투력이 급감합니다.)
게다가 모든 병력들은 적과 근접전을 하게 되면 들고 있는 총이나 기타 무기를 쓰는게 아니라
차량이 아닌 이상 주먹이나 개머리판 또는 총검으로 근접전을 수행합니다.
Dawn of War I은 나름 건물 테크트리가 있었지만 자원을 수집하는 형태가 아닌.
특정지역을 점령하고 얻는 징발자원과 전력으로 병력을 생산하며
Dawn of War II에서는 아예 건물을 짓는건 포기(포탑은 특수 유닛이나 영웅만 건설가능)
점령과 전투에만 치중하게 바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