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재연마 삭제. 적중이니 숙련이니 맞출 필요 없어졌어요. 여태까지 템 먹으면 재연마 한다고 고생했는데 그런거 신경 안써도 됩니다.
그 다음 가죽/사슬/판금은 주 능력치가 2개씩 붙습니다 가죽/사슬은 민첩, 지능, 판금은 힘, 지능이 붙어요(천은 다 지능클이라서 그냥 지능만) 그리고 2개의 능력치 중에 특성에 맞는 능력치만 활성화 됩니다.(예를들어 신기는 지능만 활성화, 보기,징기는 힘만 활성화) 이제 특성에 따라 템을 2세트씩 맞출 필요 없습니다.
또 무작위 레이드의 경우 25인으로 시작하는것은 똑같지만 도중에 1,2명 빠지면 탄력적 공격대 처럼 지금 인원에 맞게 보스의 난이도가 낮아집니다. 2탱이 필요한데 탱커가 하나 없다던가 그런게 아니면 인원이 좀 부족해도 쭉쭉 달릴 수 있게 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