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줄리엔강 "마약투약 아냐…과음 후 실수" 공식입장
게시물ID : star_253319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서유리빠돌이
추천 : 6
조회수 : 2167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4/09/25 10:23:16
http://news.nate.com/view/20140925n09295

줄리엔강 "마약투약 아냐…과음 후 실수" 공식입장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미화 기자]
본문이미지
모델 겸 배우 줄리엔 강 / 사진=이기범 기자


모델 겸 배우 줄리엔 강이 속옷차림으로 거리를 걷다 발견돼 마약투약 여부에 대한 조사를 받은 가운데 소속사측에서 공식입장을 밝혔다.

25일 줄리엔 강의 소속사 쇼브라더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줄리엔 강이 지난 18일 강남구 역삼동의 한 도로에서 정신이 혼미한 상태로 걷다가 쓰러져 주민신고를 받고 경찰조사를 받은 것이 사실이다"라고 말했다.

관계자는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마약 투약은 하지 않아서 당당하게 조사에 임했다고 한다"며 "경찰서 간이조사 결과에서도 음성판정이 나왔다"고 말했다.

관계자의 주장에 따르면 줄리엔 강은 평소 맥주 1잔도 잘 못 마실 정도로 주량이 약하다. 하지만 지난 17일 지인들과 클럽에서 술자리를 갖다가 모르는 사람들이 주는 술을 받아마셨고, 결국 과음 후 귀가했다. 이후 줄리엔 강은 과음으로 인해 정신을 차리지 못하는 상태로 밖으로 나와 도로를 활보 한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마약과는 전혀 관계없는 일이다. 술로 인해 벌어진 해프닝이다"라며 "공식입장을 밝혔으니 억측성 보도에는 강력하게 대응하겠다"라고 말했다.

25일 서울 수서경찰서에 따르면 줄리엔 강은 지난 18일 오후 3시쯤 서울 강남구 역삼동의 한 도로에서 정신이 혼미한 상태로 걷다 주민들의 신고로 인근 파출소로 옮겨졌다. 줄리엔 강은 마약투약 여부에 대한 조사를 받았으나, 간이 검사 결과 음성으로 판정 났다. 

경찰은 25일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강씨에 대한 정밀 검사를 의뢰할 예정이다. 결과는 다음주중 나온다. 

한편 줄리엔 강은 MBC '지붕 뚫고 하이킥' '하이킥!짧은 다리의 역습' 등에 출연하면서 얼굴을 알렸다. MBC '우리결혼했어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등 예능에서도 활약했다. 이종격투기 선수 데니스 강과 토미 강이 친 형과 동생이다. 


이라네요...

맥주한잔도 못마신다니...

그것도 좀 신기 ㅎ

음주운전을 한게 아니라서 다행..

술취해서 누굴 팬게 아니라서 다행..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