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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파워콤을 고발합니다
게시물ID : humorbest_253473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보리수
추천 : 52
조회수 : 4797회
댓글수 : 6개
베스트 등록시간 : 2009/11/26 13:19:24
원본글 작성시간 : 2009/11/26 11:50:22
안녕하세요..

제가 하도 기가 막힌 일이 있어서 인터넷의 힘을 빌리고자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2007년7월31일 LG파워콤 인터넷을 개통하여 지금까지 사용하였습니다.

최근 파워콤 한달 사용료가 2만원대로 인하된걸 알고 가입때부터 3만원대의 요금을 내고 있던터라 파워콤 고객센터로 문의했더니 오늘 전화주신 시점으로 부터 15%감면된 요금으로 사용하라는 내용이었다.

그럼 고객이 먼저 전화를 하기 전에는 요금 인하에 대한 안내나 공지가 없이 그대로 다 받고 있다가 항의 전화를 했을때만 요금을 감면해준다는건 이해가 안되고 납득할 수 없다..

요금이 인하된 시점부터 더 납부한 금액에 대해서는 소비자들에게 돌려줘야 되는거 아니냐..

그랬더니.. 

처움 전화를 받았던 상담원 김지현씨가..

8만원대 백화점 상품권과 오늘부터 할인된 금액으로 인터넷을 사용하라는 거다..

기가 막혀서..

저 처럼 항의를 하지 않는 사람들은 돈이 많아서 그 많은 비용을 고스란히 내고 있는건가?

고객들을 바보로 보는것도 유분수지..

옆에 직원에게 이런 얘기를 했더니..

그 분도 이런 똑 같은 일때문에 항의 전화해서 처움에 좋은 말로 했더니 저와 똑같은 답변을 듣고 화가나서 막 욕을했더니 그제서야 현금 20만원을 돌려주고 인터넷 요금을 할인해 주겠다고 했답니다.

화를내고 막말하면 현금으로 돌려주고 저처럼 차분히 문의하면 3년 약정기간이 안됐으니 해지하려면 위약금을 내라니...

소비자를 우롱하는 이런 LG파워콤(엑스피드) 인터넷 회사에 기가 막히고 화가나서 인터넷 네티즌 여러분의 힘을 얻고자 글을 올립니다.

제가 대처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있으면 댓글 부탁드리구요.

[email protected]

010-8883-9558

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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