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battlefield.com/ko-kr/news/update-notes/may-update
가장 중요한 넷코드 부분은 미리 예고했던 미국, 유럽 130ms 제한에서 160ms으로 바꼈네요
- 서버 측 히트 판정에 국가별 기준점 설정을 도입했습니다. 미국과 유럽은 160ms, 그 외에는 200ms입니다.
- 서버 측 히트 등록 보간법을 수정했습니다.
- 예측 사격은 기준점 상의 나머지 부분만 고려하면 됩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180ms 핑에서20ms 미리 앞당겨 사격해야 합니다.
- 클라이언트 측 또는 서버 측 히트 등록 중 선택해야 할 경우를 위해 서버 지연 표시를 수정했습니다.
- 클라이언트 측에 매치할 서버 측 히트 등록의 입력 오프셋을 수정했습니다.
- 죽었을 때, 잘못된 히트 표시를 보여주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미리 예고했던 총검돌격 너프도 있고요
탱크도 상향이 좀 있네요
- 라이트 탱크 Close Support 주포의 Case 포(샷건) 대신 기관총!!으로 교체
- 화염방사 헤비탱크 사수도 화방 사용 가능
- 박격포 랜드쉽의 박격포를 Airburst에서 중박격포 (장갑열차 운전자가 쓰는)로 교체
- 탱크헌터 랜드쉽 사수가 탱크게베어를 전방,후방 두개를 사용할 수 있게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