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서태지, 악플러들 잡는다..법적대응 시사 "자료수집中"
게시물ID : star_25360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네스티
추천 : 8/14
조회수 : 1293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4/09/27 13:36:18



가수 서태지(42·본명 정현철)가 자신을 둘러싼 각종 악성루머에 대해 법적 대응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27일 가요계와 법조계에 따르면 서태지 측은 최근 악성 댓글을 달거나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이들에 대한 법적 대응방안을 강구하기 위해 담당 고문 변호사와 의견을 교환했다.

서태지의 법률 고문을 맡고 있는 서울 강남의 한 로펌 변호사는 지난 몇 주간 서태지를 악의적으로 비방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며 악성 댓글을 게재해온 일부 네티즌들의 자료를 수집해온 것으로 알려졌다.

서태지의 팬들도 자발적으로 악성 댓글들을 수집해 관련 자료로 소속사 측에 제출한 것으로 확인됐다.

소속사 서태지컴퍼니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최근 허위 사실을 지속적으로 유포하고 있는 악플러들이 있는 건 사실이다"며 "또한 많은 팬들이 관련된 캡처 등 자료를 계속 보내주고 계셔서 기존의 채증 자료와 함께 검토 중이다"고 해당 사실을 인정했다.

서태지 측은 이 같은 법적 대응을 위해 자료 수집 단계부터 신중히 고려해 검토하고 있다. 전처인 배우 이지아와 관련된 소문으로 그간 악성 루머를 양산해온 일부 네티즌들의 무분별한 행태가 도를 넘었다는 판단에서다. 최근 가족에게까지 논란이 확산되는 것을 보고 더 이상 사태를 방관할 수 없다고 보고 있다.

서태지가 향후 악플러들에게 어떠한 법적인 대응을 진행할지, 경각심을 일깨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hm&sid1=106&oid=108&aid=0002342252
 
댓글이 많이 줄긴했는데 네이버는 답이 없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