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남에게는 보여주긴 민망하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운동 좀 했다고 자부하는 징어 입니다군대 있을때부터 운동을 시작했고 전역후에도 나태해지지 않기위해서 꾸준히 운동 하고있습니다.최근 여름이라 그런지 자신의 맵시를 위해서 헬스장에 오시는 젊은 여성분들이 굉장히 많습니다.예쁘신 분들도 많아서 눈도 호강되고 좋군요 허허... 하지만 헬스 초보분들이 많으신거 같더군요, 특히 처음 오신 여성분들은 의욕만 앞선 경향이 있습니다.
네, 모르는게 있으면 질문하는게 맞습니다, 잘못된 운동기구 사용은 효율을 떨어뜨릴뿐더러, 부상을 야기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뭔가를 물어보고 싶으시다면 일반인이 아니라 근처 헬스코치에게 문의하셔야 합니다. 그분들이 전문가지요.
어쩔수 없이 근처 사람에게 물어보게 된다면 운동 중간의 쉬고있을때 와서 물어봐주셔야 됩니다.
일단 운동하는 사람의 이동 반경에 접근하는것은 굉장히 위험합니다
운동을 체계적으로 하는 사람은 최대한 자신의 몸에 집중을 하고, 의식적으로 자신의 자세에 대하여 굉장히 신경쓰게됩니다
그렇기떄문에 상대적으로 주위에 신경을 덜 쓰게 되게됩니다.
만에 하나 이때 누군가 그 상태에서 충돌치게 된다면 충돌한 분도 굉장히 아프겠지만
그때 기구 쓰고있는 사람은 잘못하면 무방비상태로 기구에 깔리게 되어 큰 부상 입을 수 있습니다..
한두번 있는 일이 아니라서 이렇게 글 까지 남기게 되네요.
오늘도 제가 데드리프트 하는중 젊은 여성분이 바로 옆에 오셔서 질문하시더군요. 이는 정말 위험한 행위입니다.
명심하세요 헬스장에서 운동할때 기구쓰는 사람 근처에는 가면 안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