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마비노기 운영팀입니다.
일부 계정이 게임 로그인 시 올바른 비밀번호를 입력했음에도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나타나며
로그인이 불가한 현상은 현재 확인 중에 있습니다.
'마비노기 계정을 생성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주세요.
문제가 지속되면 넥슨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또는
'계정이나 암호가 올바르지 않습니다.
한글/영어가 틀리지 않은지,
대소문자가 올바로 구분되어 입력되었는지 확인해보세요.'
추후 변동사항이 있을 경우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겠으며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사과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거 해당자라니.....
내계정은 어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