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XM'이 'LoL'과 경쟁한다 하지만, 저희가 테스트 하면서 얻은 반응 중 하나는, 'LoL'이 매우 강력하고 점유율도 높지만, 시간이 지나다보니 피로감이 있다. 'MXM"이 태그 시스템이나 티탄의 유적의 전략성 등으로 테스트 참여 유저들에게 많이 어필했다. 기존의 게임과의 차별성이 장점으로 부각되면서 'LoL'에 지쳐있던 유저들을 흡수할 수 있을거라 예상한다. 'LoL'은 중국에도 굉장히 많은 유저를 보유하고 있는데, 그에 비교해 수익으로 연결되는 비중은 적은 걸로 안다.
'MXM'은 최대한 수익으로 연결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한국과 중국 중에 어디가 더 크고 중요한 시장인가는 현재시점으로선 말씀드리기 어려울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