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1. 2014년 9월 30일부로 소녀시대에서 제시카가 퇴출되었다.
2. 제시카는 8월달에 소속사와의 협의를 거쳐 BLANC이라는 패션사업을 시작했다.
3. 제시카와 사귀는 것으로 알려진 타일러 권은 향후 올해또는 내년에도 결혼할 계획은 없다.
4. 브랜드 론칭은 소속사와의 협의 하에 진행된 것이다.
5. 제시카는 소녀시대에 퇴출되었으나 여전히 SM소속이다.
6. 9월16일 소속사 대표를 만나 이 자리에서 소속사로부터 사업병행에 대한 허락을 재확인받았다.
-9월 15일은 소녀시대 멤버 재계약 기사가 보도된 날.
7. 패션 홍보대행사 관계자는 “제시카의 선글라스 론칭 이후 소녀시대의 선글라스 협찬 요구가 부쩍 줄었다”라고 말했다.
8. 9월 30일 팬미팅일정임에도 불구하고 전 날 새벽 타일러 권과 입국하였다.
중국의 한 매체는 지난 29일 제시카와 타일러권이 미국 뉴욕에서 같은 비행기로 입국했으며, 뉴욕에서 내내 함께 머물렀다고 언급했다.
오전 4시에 입국했다고 한다.
----------------------------------------------------------------------------------------------------------------------------------
일방 주장 또는 추가 해명 필요
1. 제시카가 올 봄 소녀시대 활동을 한 장의 앨범을 끝으로 중지할 의사를 밝혔다.(소속사입장)
-...소녀시대 멤버가 된 것은 제 인생 최고의 일이었고, 이를 그만두고 싶다는 생각은 해 본적이 없었기 때문입니다...(제시카 입장)
-...소속사로부터 팀에서 나가달라는 통보를 받았습니다...(제시카 입장)
2. 최근 소녀시대 활동에 대한 우선순위 및 이해관계가 충돌하는 부분들이 있었다.(소속사입장)
-...그 동안 소녀시대 활동을 소홀히 한 적이 없고...(제시카 입장)
-...제 개인의 사생활이나, 사업에 앞서 소녀시대 활동을 가장 우선시 하여 왔습니다...(제시카 입장)
3. 론칭 이후 멤버들은 돌연 입장을 바꾸고 회의를 소집하였다.(제시카 입장)
4. 소녀시대 멤버들이 정당한 이유 없이 사업을 그만두던지, 소녀시대를 떠나던지 양자 택일 하라는 요구를 해왔다.(제시카 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