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타 거래 할려고 1800만원 계정창고에 준비했었음 캐릭에는 50만원 정도 있었고요. 그런데 상대방의 원격조정 프로그램 떄문에 약간의 피해(50만원정도는 적선했다 치면 되는데 기분이 나빠서 사실 아찔했음.... 1800만원이 날라가면 허 멘붕할꺼 같아서...)를 입어서 1:1문의했더니 한다는 이야기가 밑에 그림으로 보면 아시겠지만 "우리도 모니터링 해줄께 그리니 너도 이런일 안당하게 조심해"뿐입니다.(물론 의역이지만요..)
아니 그런 프로그램쓴 유저에게는 제제한다는 내용도 없고 그냥 사기당했으니 너도 이런일 조심해라 라는 식으로 밖에 안보이는 내용으로 저에게 답변을 주네요...
이럴거면 뭐하러 1:1문의를 하라는건지 모르겠네요.
그리고 전서버에 있을지 모르니
말하겠습니다.
아뒤는 여러개일터이니 모르겠고요. 여튼 귓말보내기도 힘든 아이뒤(한문으로 뭐라 써놓은 캐릭명 외워서는 못칠꺼같은것 그런거)
다음에 봉구탬이라고 글을 치면 하나의 블로그가 나옵니다.
거기를 들어가보면 사진은 전부 엑박(일부러 그런듯)
엑박이라고 하면 밑에 첨부 파일을 보라고 함 그걸 보면 자동으로 원격조종 파일이 시작되서 화면이 제일작은 창화면으로 바뀌면서 자기가 비싸게 올려놓은 아이템을 마구 눌러재낌니다(이때는 컨트롤 알트 딜리트도 안먹힘)
그러다 다시 저에게 마우스가 돌아 옵니다.
그래서 그놈(이라 봉구탬이라고 말할꼐요.)에게 "와 사기쩌네"라고 말하니 "무슨 사기요??"라고 말하자 마자 게임은 종료했었습니다.
그러니 다른 모든 서버의 유저분들 조심하세요.
봉구탬 <- 이넘 다음에 치라고하면 사기꾼임 조심해요.
지금은 블로그가 없어졌네요.
여튼 또 이런거 만들어 낼터이니 조심하세요.
여튼 저는 이렇게 성의없는 답변을 한 뇌없플에게 분노를 느낌니다.
젠장....................................................................................
이렇게 긴글(긴글 맞나??)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