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화과정에서 민주당의 그 더러운 협잡 언론플레이 원하던 대로 안철수 사퇴로 몰아놓고 하는 소리가 뭐 이제와서 안철수를 선관위로 임명한다는 개소리를 또 언론플레이하고있죠. 이번 단일화 과정에서 보여준 민주당의 행패는 새누리당의 그것과 비교해서 더하면 더했지 결코 나은것이 아니었습니다.
다음같은곳 에서 활동하는 문빠들은 단일화 과정에서 안철수를 박근혜보다 더 심하게 간철수니 리틀 이명박이니 새누리스파이니 입에도 담지못할 비난과 욕설을 써재끼더니 이제와서 안철수 대인배다 존경한다 차기대선때 뽑아주겠다. 이러면서 기존 기사에 안철수 욕하던글 지우는 운동을 하고 있는데 이게 인간입니까? 오유에서도 그동안 신나게 안철수 비판하다 이제는 안철수 지지자들 문재인 뽑게 하려고 한층 부드러운 회유 글들이 베오베나 가고있고 말이죠. 그동안 안철수와 지지자들에게 상처주었던 수많은 과거행위에 대해 사과는 없이 이제 슬슬구슬려서 문재인 뽑게 하려는게 정말 역겹고 더럽습니다.
안철수는 단일화한게 아니라 사퇴한겁니다. 아니 사퇴당한겁니다.
그 후보 지지자들 수준을 보면 그 후보를 알수있다는게 사실인것같습니다. 안지지자들 대부분이 그 민주당과 문빠들의 더러운 패악 짓거리들 때문에 박근혜를 뽑던지 기권하던지 하겠다는 사람이 대부분입니다. 이제 역사의 심판만이 민주당과 문빠들에게 남았다고 전 확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