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朴대통령 "모든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자라길"
게시물ID : sewol_25538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사닥호
추천 : 3
조회수 : 801회
댓글수 : 9개
등록시간 : 2014/05/05 11:19:30
http://m.media.daum.net/m/media/politics/newsview/20140505111105388

박근혜 대통령은 5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에서 "어린이날에 모든 어린이들이 건강하고 밝게 자라길 바라면서 축복의 하루가 되기를..."이라고 기원했다.

청와대는 해마다 어린이 날마다 사회 소회계층 자녀 등 어린이들을 청와대로 초대해 대통령과 께하는 행사를 열어왔으나 올해는 세월호 참사로 인한 애도 분위기를 고려해 행사를 취소했다.

박 대통령은 이날 어린이 날 행사 외에도 6일 부처님 오신 날에도 별다른 공식 일정을 잡지 않았다.

세월호 참사 발생 이후 박 대통령은 공공기관장 워크숍(17일)과 고용 창출 우수 기업 대표 오찬 간담회(18일), 대한상공회의소 회장단 오찬 간담회(22일) 등의 일정을 줄줄이 취소하거나 무기한 연기한 바 있다.

박 대통령은 청와대에 머물면서 지난 2일 종교지도자 간담회에서 약속한 대국민 사과의 형식과 내용을 고심하는 한편, 국가 재난대응 시스템 구축과 사고 수습 후 단행할 개각 등을 구상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박근혜 대통령은 전일 세월호 침몰 사고 현장을 다시 방문했다. 사고 이틀째이던 지난달 17일에 이어 두번째다.

박 대통령은 전남 진도군 팽목항에 마련된 대책본부에서 실종자 가족 50여명을 만난 자리에서 "사고 발생부터 수습까지 무한한 책임을 느낀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실종자 수색과 안전 시스템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점을 거듭 강조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