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 열린우리실용투기상생당이나 좆선닐보나 딴나라당이나 강남구민들이나 한 번 입이 있으면 말들좀 해봐라.
언제부터 대한민국 "서민"의 기준이 10억짜리 강남 아파트 1채보유나 6억짜리 수도권 아파트 1채보유자인지 말이다.
6억짜리 아파트 1채 장만해서 실수요자로 사는 사람이 "서민"이고 종부세에 대한 "선의의 피해자"라고?
개가 웃을 일 아냐? 어떤 "서민"이 6억짜리 아파트를 살 수 있는데? 6억을 현금으로 보유할 수 있는 사람이 "서민"이야? 6억짜리 아파트를 보유한 "서민" 중에 그 아파트 6억 주고 산 사람 손들어봐라!
없지!!!! 당연히 없지!!!
대부분 대출받아서 2-3억 주고 샀는데 아파트 투기 바람에 2배 또는 그 이상 값이 올라서 졸지에 6억짜리 아파트에 살 게 된 거지.
안그려?
그래서 은행대출 이자 채우기도 빡빡한데 종부세까지 내려니까 힘들다고, 정부가 "서민"들 다 죽인다고,
"선의의 피해자"들을 구제해야 한다고 아우성인거지?
그럼, 그 얼어죽을 "선의의 피해자"들 종부세 면제해주면 나중에 6억 짜리 아파트 6억에 팔았을 때 투기인상분 3억은 게워낼꺼냐? 어떻게 게워낼껀데?
그건 또 지들 재산이지?
6억짜리 아파트 1채 보유자에 대한 그 얼어죽을 "선의의 피해자"론에 깔린 진실이 이거아냐?
투기 불로소득 3억을 니들 재산으로 인정해달라는 거잖아! 투기불로소득 3억을 인정해달라면서 그에 대한 세금은 왜 못내겠다고 지랄염병들을 하는 건데?
종부세란 그 투기불로소득을 인정할테니 그에 대한 세금을 내라는 건데 뭐가 틀린 말이냐?
정말 뭐같은 소리좀 더 이상 내뱉지 마라. 10억짜리 강남 아파트 1채보유도 이와 다를 것이 하나도 없다.
뭐? 공급이 모자라? 아주 지랄들을 해요.
대한민국 모든 "서민"들이 6억짜리 25-30여평 아파트 대출받아 투기불로소득을 미실현 이익으로 보유할 때까지 국가전체 인구의 절반이 몰려 사는 수도권에 또 때려지으라고? 아주 생지랄들을 해요. 그 6억짜리 아파트 팔고나면 또 얼마짜리 아파트로 이사갈 수 있는데? 12억? 딴나라당이나 시장이라고 좆선닐보로 포장한 투기세력은 그렇게 얘기하지.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6억짜리 아파트를 보유하게 되면 6억짜리 아파트 팔아서 꼴랑 6억짜리 이하의 아파트로 가야한다.
그럼 이게 뭐야? 대한민국 아파트 값만 존나게 은행대출받아서 6억으로 올려놓는거다. 아니냐?
여기서 열린우리실용투기상생당의 미친 정책라인놈들에게 도저히 가라앉지 않는 노여움이 생기는 거다. 그렇게 투기시멘트 덩어리에 온 국민이 6억씩 쳐발라놓고서 뭔 재원으로 경제회생을 하냔 말이다. 그렇게 한정된 좁은 지역에 시장, 인력, 돈을 몰아놓으니 쏠림이 생길 수밖에 없고 때문에 빈부격차가 더욱 심해지는 것인데 6억짜리 아파트 다 인정해주면서 금방 6억될 아파트를 또 때려지으라고? 열린우리실용투기상생당도 그렇고 좆선닐보도 그렇고 딴나라당도 그렇고 수도권 투기세력도 그렇고 니들 빨갱이야? 시장과 사람과 돈이 집중된 한정지역에서 사람과 사람 간에 격차가 생기지 않으면 그게 비정상인데 빈부격차를 논하며 그것을 해소해야 한다고? 그게 유토피아지 자본주의 사회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