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진짜 정떨어지네요 ㅋㅋ
게시물ID : travel_2555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우중낭만
추천 : 16
조회수 : 1456회
댓글수 : 36개
등록시간 : 2017/11/09 00:12:50
 

본삭금 없는 글이지만 가족하고 여행가신대서 길게 댓글 달았더니 글삭튀 ㅋㅋㅋㅋㅋ 
고맙다는 말 한마디 없이 그냥 삭제해버리면 땡. 

글 삭제하는거 본인 맘인것도 알고 저도 지난글을 좀 지우기도 해서 글 지우는거 이해 합니다만 물어봐서 대답해줬으면 인사정도는 하고 하루 정도는 뒀다가 지우는게 예의아닙니까? 
저 말고 다른 분도 댓글 달아주셨었는데 본글 낼롬 지우셨네요. 

제가 본삭금에 크게 연연해하지 않는 이유는  질문하는 태도가 좋으신 분은 본삭금 안 달아도 감사 인사도 남기시고 스스로 알아보는 노력을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어서거든요.  

본삭금 있으면 뭐합니다. 기본 매너도 안된 사람도 많은데요.

이 밑에 글 쓰신 분 본삭금은 있었지만 제목도 반말투고 완전 상습적으로 매너없이 질문글 덜렁 올려놓고 답변에 감사하다는 말 한번도 안한거 계속 봤기 때문에 저도 좀 날카롭게 댓글을 달았는데 ㅋㅋㅋ  삭제한대댓 저 봤어요. 솔직히 기분 안 좋았는데 요즘같이 아름다운 가을날씨에 은행냄새 독하게 맡았다 생각하고 넘어가기로 하고 못 본척 했는데 비공달리고 밑에 지적하는 대댓 달리니 홀랑 삭제했네요 ㅋ

제가 처음 여게에 발붙였을 때 항상 댓글 달아주시던 분들 지금 거의 안 계시죠. 여행게는 자정작용 없이는 계속 이런 현상이 반복될겁니다. 
답해줄 수 있는 사람은 한정되어 있는데 매너없는 질문글 비율이 높고 날카로운 댓글이라도 달리면 처음인데 모를수도 있지 빼애애액. 

네, 저는 그만 나대고 여행게도 그만 와야겠습니다..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