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삭금 없는 글이지만 가족하고 여행가신대서 길게 댓글 달았더니 글삭튀 ㅋㅋㅋㅋㅋ
고맙다는 말 한마디 없이 그냥 삭제해버리면 땡.
글 삭제하는거 본인 맘인것도 알고 저도 지난글을 좀 지우기도 해서 글 지우는거 이해 합니다만 물어봐서 대답해줬으면 인사정도는 하고 하루 정도는 뒀다가 지우는게 예의아닙니까?
저 말고 다른 분도 댓글 달아주셨었는데 본글 낼롬 지우셨네요.
제가 본삭금에 크게 연연해하지 않는 이유는 질문하는 태도가 좋으신 분은 본삭금 안 달아도 감사 인사도 남기시고 스스로 알아보는 노력을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이어서거든요.
본삭금 있으면 뭐합니다. 기본 매너도 안된 사람도 많은데요.
이 밑에 글 쓰신 분 본삭금은 있었지만 제목도 반말투고 완전 상습적으로 매너없이 질문글 덜렁 올려놓고 답변에 감사하다는 말 한번도 안한거 계속 봤기 때문에 저도 좀 날카롭게 댓글을 달았는데 ㅋㅋㅋ 삭제한대댓 저 봤어요. 솔직히 기분 안 좋았는데 요즘같이 아름다운 가을날씨에 은행냄새 독하게 맡았다 생각하고 넘어가기로 하고 못 본척 했는데 비공달리고 밑에 지적하는 대댓 달리니 홀랑 삭제했네요 ㅋ
제가 처음 여게에 발붙였을 때 항상 댓글 달아주시던 분들 지금 거의 안 계시죠. 여행게는 자정작용 없이는 계속 이런 현상이 반복될겁니다.
답해줄 수 있는 사람은 한정되어 있는데 매너없는 질문글 비율이 높고 날카로운 댓글이라도 달리면 처음인데 모를수도 있지 빼애애액.
네, 저는 그만 나대고 여행게도 그만 와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