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에 전화를 했지말입니다.
게시물ID : computer_255615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로또1호
추천 : 0
조회수 : 431회
댓글수 : 7개
등록시간 : 2015/08/06 12:01:21
옵션
  • 창작글
고객센터에 전화를 해서 상담을 받으려고 했는데 유료랍니다.

완전 헐~~~~~~~~~~~~~~~~~~~~~~~~~~~~

그러더니 사이트를 알려주더라구요.

거기에 게시를 하면 답변해준다고요...

그런데 아직까지 답변이 없습니다.

고객을 진짜 완전 개 호구로 보는겁니까?

왜 이런 일이 벌어지는거죠?

상담을 유료로 하라니....


상담 내용은 고장이 아니라 설정하는 방법을 몰라서 물어보려는것뿐이었는데...

인터넷 연결을 안했을 때 와이파이가 잡힙니다.
주변에 여러개의 와이파이가 잡힐 수 있는데 모두 자동연결에 체크를 했습니다.
나중에 필요없어서 해제를 하려고 했는데 지워지지 않는겁니다.
핸드폰에 핫스팟을 사용하는데 체크하고나서 2G가 한 시간도 안되서 다 소진이 되는겁니다.
자동연결체크한거 지우는 방법을 아시는분 계신가요?
좀 알려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ㅜㅜ
윈도우 8 사용합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