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시크 친동생입니다.제발 읽어보시죠
게시물ID : humorstory_25645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디오지
추천 : 2/5
조회수 : 770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1/10/12 23:39:47
지금 우리 형은 이 사건 고소 관련해서 여기저기에서 자료수집하거나 전화받거나 해서 바쁘기도 하고
억울하게 누명을 써서 정신이 없다보니까 정화인이라는 이름을 왜 썻는지에대한 해명을 못올린거같습니다.
형 허락 맡고 제가 대신 올립니다.(아이피보시면 같은집에서 쓰는줄 아실겁니다)

아마 순서는 이렇게 된거 같습니다.

1.우리 형은 트위터에 아무 생각없이 '밍밍이긔'라는 글을 썼습니다.
                             ↓
2.지나가던 오유인분들 한분께서 그 글을 보고 혹시 오유의 유명한 악플러 밍밍이긔가 아닐까 의심하시기 시작한거같습니다.
                             ↓
3.제 여동생(제 여동생이니까 물론 여러분이 아시는 시크님의 여동생이기도 하겠죠)이 트위터에 친구를 구한다는 글을 썼습니다.
                             ↓
4.장난끼가 발동한 우리 형은,다른 사람인 척 여기에 답변합니다.친남매 사이에 충분히 오고갈수 있는 장난이었습니다.
                             ↓
5.여기서 우리 형은 본명대신 정화인 이라는 이름을 쓰는데,그 이름을 쓴 이유는, 우리 형이 아는 분의 이름중에 정화인 이라는 이름을 쓰시는 분께서 계셨습니다.장난삼아 그냥 생각난대로 쓰신거죠.얼마든지 있을수 있는 일이었습니다.혹 15세라고 썻단 점에 태클거실분이 계실지 모르겠지만,제 여동생이 15살이기때문에, 15살이 친구를 구한다는 글에는 15살이 답글을 쓰는게 가장 반응이 빠를거라고 생각하고 그렇게 쓰신듯 합니다.
                             ↓
6.그때,오유 닉네임으로 화성학(175.244.***.194)이라는 이름을 쓰는 사람 과거에 우리 형이 밍밍이긔 라고 쓴 글을 발견하셨습니다. 그 글만보고도 확신을 하셨던건지,우리 형의 트위터에 있는 정보를 이용해서 우리 형의 신상을 털었고,유머게시판에 올렸고, 그 게시물은 모~든 오유인 분들께서 열람하실수 있게 베오베게시판에 갔습니다^^
                             ↓
7.오유인분들께서는 화성학이 올린 우리 형의 전화번호를 보고 욕문자를 보냈고,화성학이 올린 우리형의 블로그와 트위터 주소를 보고 테러하셨습니다.
                             ↓
8.밍밍이긔라는 악플러가 오유에서 활동한다는 사실도 몰랐던 우리 형은 갑자기 쏟아지는 문자메시지에 당황했습니다.그때,화성학의 글을 보고 놀란 사람이 한명 더 있었는데,우리 형의 친구(아마 창조할아범 이라는 닉네임을 썻을겁니다.)였습니다.친구분께서는 놀라서 우리 형에게 어떻게 된거냐고 물었고,그제서야 상황을 파악한 우리 형은 억울햇습니다.
                             ↓
9.친구가 누명을 쓴걸 보고만있기 힘들었던지,친구분께서 해명글을 올렸습니다.하지만,친구분께서는 정화인이 뭔지 몰랐기때문에 그 해명글에 정화인에 관한 내용은 없었습니다.
                             ↓
10.이미 화성학의 글을 맹신하고 계신 오유인 분들께서는 정화인에대한 해명을 요구하셨습니다.물론 친구분께서는 그게 뭔지 몰랐으니,해명할수 없었고 우리 형한테 물어보고나서야 뒤늦게 알았습니다.
                             ↓
11.그 후 우리 형이 직접 해명글을 올리셨습니다.하지만, 상황이 상황인지라 정신이 없었는지,우리 형은 해명글에 정화인에대한 해명 내용을 빼먹으셨습니다.(게다가 그 글은 베오베도 못가게 됬습니다.반대를 많이 먹어서요.)
                             ↓
12.오유인 분들께서는 정화인사칭(?)에대한 해명을 요구했는데 거기에 응하지 않은것을 더 수상하게 여겼습니다.그래서 제가 지금 이 글을 쓰고 있습니다.


같은 집에서 같이 자란 친동생으로서 말하자면,저희 형이 마마마 라는 일본애니매이션 좋아하는거가지고 욕하시는 분이 간혹 계시는데,마마마 좋아한다고 욕먹어야할 이유가 뭔지 궁금합니다.또, 그게 욕먹을 이유가 된다고 해도, 이 사건과는 전혀 무관합니다.

그리고 나중에 꼬투리잡으실지 모르니까 상관없을거같은 부분까지 또 몇개 짚고넘어가자면,
처음 해명글을 올린 '친구분'께서는 저랑도 어릴때부터 아는 편한 사이라는 점 밝혀드립니다.쓰다보니 존칭을 쓰게 됬네요.
또,저는 우리 형보다 오늘의 유머라는 사이트에서 활발하게 활동했습니다. 제가 그린 만화가 베오베 간적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이 글도 아무리 추천을 받아도 반대를 많이 먹을것이기 때문에 베오베는 못갈거같으니, 더 많은사람들이 오해를 풀수 있게 이글을 퍼트려주셨으면 합니다.
꼬릿말 보기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