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즐겨찾기
편집
드래그 앤 드롭으로
즐겨찾기 아이콘 위치 수정이 가능합니다.
[수정]74분간의 사투끝에 역전승 (부제:쉔은 OP입니다)
게시물ID : lol_25704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타이커스
추천 : 0
조회수 : 1039회
댓글수 : 5개
등록시간 : 2012/04/11 23:18:57
시작에 탑 루루, 본인에 미드 하이머딩거, 봇에 코그모와 미포가 가게 되었는데, 시작은 그렇게 좋지 못했습니다.
 
미포가 퍼블 뺏기고, 잇다라 코그모도 다이, 탑에서는 짜오랑 애쉬가 돌아가며 루루를 집중공략하다가 루루도 죽고 본인도 도발 쓴답시고 신짜오에게 달려들어 죽이는데는 성공하였으나, 애쉬에게 사망하였습니다.

미드서는 하이머 딩거가 조용히 파밍만 하다가 자꾸 털리는 봇의 비명소리에 봇 지원을 가줬고, 상대 미드인 럭스가 무럭무럭 자라기 시작했지요. 본인은 탑에서 꾸준히 짜오랑 애쉬를 돌아가며 괴롭히면서 파밍하고 간간히 킬을 따주었으나, 미포가 너무 피딩하기에 킬뎃 차이가 12킬 이상 벌어졌습니다. 

그 와중에 타워는 코그모가 이리저리 왔다 갔다 하면서 깨주고 본인은 루루와 하이머딩거와 같이 돌아 댕기며 팀파이트를 시도했으나 킬 차이를 10킬로 줄이는데 그치고 바론까지 뺐겼지만, 뺏기자 마자 도발, 하딩 공격, 코그모 구토, 루루의 궁 지원등으로 5명중 3명을 처리하고 한명 미스포츈이 사망하는 걸로 분위기가 서서히 돌아가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네명이서 돌아 댕기며 봇 타워, 탑 타워, 미드 타워를 돌아 댕기며 밀어내고 애쉬와 럭스의 폭딜로 중간중간 사망자가 나왔으나 쉔 돌격 + 쉴드 + q짤 콤보와 하딩의 폭딜로 원딜, ap들을 잘라 먹다 보니 어느 새 킬 차이는 6킬로 줄어들었습니다. 그 사이 오리아나 한테 본진 타워 깨먹었으나 또 짤라 먹고, 목숨을 건 한타끝에 3킬까지 격차를 줄였고, 바론 겟 하고 짤라먹고 본진 돌격하는 식으로 결국 타워와 넥서스를 밀어내고 승리하였습니다. 그러니까, 쉔은 OP입니다. 쉔을 하세요.
전체 추천리스트 보기
새로운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 확인하기
글쓰기
◀뒤로가기
PC버전
맨위로▲
공지 운영 자료창고 청소년보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