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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오스] 1렙 한타는 꽤 중요합니다.
게시물ID : gametalk_257657짧은주소 복사하기
작성자 : 다른남자
추천 : 1
조회수 : 1768회
댓글수 : 4개
등록시간 : 2015/06/07 14:15:50
1렙 한타가 그다지 중요하지 않아 차라리 미리 라인을 서서 경치를 받아먹는 것이 좋다. 라고 올라온 글이하나 있었습니다.
 
그러나 1렙한타가 주는 영향력은 꽤 큰편입니다.
 
 먼저 킬을 내더라도 경험치가 적기 때문에 할 필요가 없다. 라고 하신 부분에 대해서는 확실히 동의합니다. 경험치 어차피 정말 작아요. 진짜로 작습니다. 하지만 1렙 한타가 중요한 이유는 따로있습니다. 상대방의 전력 즉, 컨트롤을 확인할 수 있는 가장 우선적인 한타입니다. 1렙한타를 해서 졌다? 경험치 적게줍니다. 하지만 상대방의 전력을 확인 할 수 있고, 이는 어떤 전략을 선택해야하는지 확인하는 가장 값싼 방법입니다.
 
  1렙 한타에서 졌을 경우
 
 1렙 한타는 거의 컨트롤과 팀워크 만으로 이루어지기때문에 패배할 경우 이 둘중 한가지가 우리팀에 부족한 경우입니다. 그렇다면 우리의 전략은 무리하게 한타를 한다기보다 각각 라인을 잡고 포탑 허깅을 하며 경험치를 쌓고, 캠프를 먹는것이 중요하죠. 그 이유는 캠프는 캠프 자체로 강인하지만 추가 경험치까지 미리 가져갈 수 있기때문에 한타에서 경험치 차이를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팀워크가 부족하다면? 그 팀은 좀 더 연습을 해야겠죠?
 
  1렙 한타에서 승리한 경우
 
 역시 경험치는 적습니다만, 상대방이 우리보다 컨트롤이 안좋다. 혹은 팀워크가 안좋다. 를 확인 할 수있습니다. 여기서 한번 더 분기를 나누죠.
 
 -a 상대방 컨트롤이 안좋은 경우
   상대방이 컨트롤이 안좋은 경우 우리팀은 뭐든지 해도 됩니다. 암살자들이 활개치고 다녀도 됩니다. 이건 사실이에요! 암만 팀워크가 좋다 하더라도 우리팀보다 스킬 시전이 늦어지거나, 타이밍을 잘못 재면 그 즉시 한타가 터져버립니다. 특히 우물한번 먹고 오는 상대방 영웅을 봤다면 로밍가서 흠씬 때려놓고 집보내면 경험치면에서 굉장한 이득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b 상대방 팀워크가 안좋은 경우
   상대방이 팀워크가 안좋은 경우 a안 과 다르게 운영이 좀 가미되야합니다. 상대방 컨트롤이 어떤지는 모르지만 만약 컨트롤이 좋다면 라인이 밀릴 가능성이 생기기때문입니다. 특히 초반에 팀워크가 안좋아서 요새를 많이 날린 경우라도 빠르게 팀워크를 회복하여 역전하는 경우가 종종 있기때문이죠. 가장 주의해야하는 상대방 전력입니다.
 
 
(* 주의 : 상대방이 1렙에서 졌을 경우 컨트롤 문제인지, 팀워크 문제인지는 확실히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이는 많이 해서 익숙해지는 수 밖에 없어요. 저도 뭐라 말할 수 없거든요. ㅠ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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